• 최종편집 2024-03-27(수)
 
(재)성혜장학회(이사장 김성혜)는 지난 8월 14일 2016년도 2기 성혜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김성혜 이사장은 “학생들의 얼굴을 볼 수 있어 기쁘다. 어려운 환경일지라도 하나님은 여러분의 편이 되어 주심을 믿고, 꿈을 향해 전진해 나아간다면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며 “성혜장학회도 지속적으로 학생들을 돕겠다”고 말했다.
김성혜 이사장은 생활환경 등 여러 가지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학업을 계속할 수 없는 학생들에게 최소한의 기회라도 주어야겠다는 작은 소망을 가지고 지난 2008년 4월 장학회를 설립, 9년간 총 705명의 학생과 35개 기관들에 모두 8억 9천만여 원의 장학금을 지원했다.
이를 통해 어려운 학생들이 배움의 뜻을 잃지 않고 희망을 품은 채 학업을 계속할 수 있었으며, 우수한 자질을 가진 인재를 발굴하고 있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총 63명(사랑·복지 장학생, 학업우수 장학생, 장려 장학생)의 장학생이 선발되어 모두 9천만여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생 대표 강에스더 학생은 “성혜장학회에서 주신 사랑과 도움으로, 더욱 성장하여 자신이 받은 도움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며 "이사장님 이하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답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혜장학회, 2016년도 2기 장학금 수여식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