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5-3.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는 “CTS특강 에베소서 강해”를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방송한다. CTS대전방송에서 제작하여 전국에 방영되는, <CTS특강 에베소서 강해>는 ‘성경이 말하는 교회란 무엇이며 암초에 걸려 있는 이 시대 교회를 향해 주시는 말씀은 무엇인가? 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한다.
△암초에 걸린 교회 △실정된 예수 △위험한 구원 △세 번 변신해야 산다 △교회를 망치는 이원론 △위대한 걸작 교회 △바울을 다시 만나라 △제4 성전시대 △목사 소탕 작전 △최악의 패션 △암흑에 빠진 세상 △가정에 비밀 있다 총 12개의 소주제를 중심으로 성경적인 해답을 명쾌하게 찾아간다.
바울서신의 여왕이며 구원과 교회의 아름다운 비밀이 담겨있는 서사시 ‘에베소서’, 성경 곳곳의 아름다운 표현들과 함께 다가오는 깊은 감동을 전하는 조경호 목사(대전대흥침례교회)는 특강을 통해 “바울이 기록한 에베소서에 나타난 교회의 비밀들을 재발견하고, 하나님께서 설계하신 잃어버린 설계도를 복원해야한다는 깨달음을 얻길 바란다”며 “그 진리를 통해 걸려있는 암초를 극복하고, 지향해야 할 이 시대의 교회가 무엇인지를 생각해 보자”고 당부했다.
한편, 강의를 맡은 조경호 목사는 수원형제침례교회와 캐나다 토론토 형제침례교회, 캘리포니아 산호세 중앙침례교회 겸임목사직을 역임했으며, 2013년부터 현재까지 대전대흥침례교회 담임목사로 섬기고 있다.
매주 화요일 저녁 8시에 방송되는 <CTS특강 에베소서 강해>는 각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83번, IPTV(KT QOOK 236번, SK BTV 551번, LG U+ 180번), 해외위성, CTS APP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TS 특강 ‘에베소서 강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