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4(수)
 
14-4.jpg
 
백석대학교(총장 최갑종) 관광학부 호텔경영학과는 지난 10월 14일, 교내에서 미국 로스엔젤레스 애너하임에 위치한 메저스틱 가든 호텔(MAJESTIC GARDEN HOTEL)과 캘리포니아 북부에 위치한 레이크 타오 리조트 호텔(LAKE TAHOE)의 관리자들을 초청해 ‘무엇이 당신을 서비스업으로 이끌었는가?’라는 주제로 특강을 개최했다.
이날 특강에 참여한 관리자들은 메저스틱 가든 호텔의 준코 리케다(Junko Ikeda) 씨와, 레이크 타오 리조트 호텔의 츠요시 야수다(Tsuyoshi Yasuda) 씨였다.
특강에 나선 두 호텔 관리자들은 호텔 관리자로서 바라보는 호텔리어들의 자격에 대해 설명하며 “백석대학교 졸업생들의 활약은 괌의 호텔들에서 익히 듣고 있다”며 “내년부터는 미국 본토의 호텔들에서도 여러분을 만나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번 특강을 계기로 내년부터는 백석대학교 호텔경영학과 학생들이 캘리포니아에 위치한 두 호텔로 현장 경험에 나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백석대학교는 올해 7월, 일본을 중심으로 괌과 사이판 등 12개 브랜드 28개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세계적인 호텔 체인 그룹인 켄코퍼레이션과 맞춤형 채용을 위한 주문식 교육 협약을 체결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백석대 호텔경영, 미국 본토 현장 경험 가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