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26-13.jpg
 
한신대학교(총장직무대리 이건범 기획처장)가 ‘2016 한중문화콘텐츠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한신대와 한국인터넷정보학회가 주최하고 한신대 국제교류원과 한중문화산업대학이 주관하는 이번 공모전은 한국·중국 학생들이 호혜적 문화를 이해함과 동시에 건전하고 아름다운 문화교류를 나누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본 공모전은 한신대 재학생(대학원생 포함, 5인 이내 팀 구성)을 대상으로 하며, 모집분야는 ‘웹 드라마, 동영상, UCC, 사진 포트폴리오’와 ‘콘텐츠 기획과 아이디어’ 2가지이다. 수상 팀에게는 최우수상(한신대학교 총장상), 우수상(서울공자아카데미원장상), 장려상(한국인터넷정보학회장상, 아우라미디어 대표상, 한신대학교 국제교류원장상)의 상장이 주어지며, 각각의 상금이 지급된다.
접수기간은 11월 30일까지이며, 발표는 12월 2일, 시상은 12월 5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공모전 홈페이지(http://contents2016.hs.ac.kr/)를 통해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공모전 집행위원회 사무국(hs.contents@gmail.com)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용표 한중문화산업대학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한중문화콘텐츠 제작과 유통방식에 대한 학생들의 의식을 고취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내년에는 중·고등학생 등 공모전 대상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신대, ‘한중문화콘텐츠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