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크기변환_기사)나기연(인).jpg
 
나라사랑기독인연합(상임공동의장 권영해 류광수)이 지난 83일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이요나 목사를 강사로 초청한 가운데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동성애 반대 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나기연은 약 500여명의 청소년들에게 동성애는 오직 복음으로 치유가 가능하다면서 동성애를 치유하는 일에 관심을 가져달라고 호소했다.

이번 포럼은 당초 200명 정원의 세미나실에서 열렸지만, 강의 시작 30분 전부터 몰려든 500여명의 청소년들로 인해, 입구까지 꽉 들어찬 상태로 열려야 했다.

이날 이요나 목사는 동성애를 둘러싼 현상과 사회적 이슈 등을 영상자료를 활용해 설명했다. “동성애는 성경적으로 죄임이 분명하지만 예수그리스도로 말미암아 구원 얻고 새롭게 될수 있음을 강조하고 구원받고 복음 안에서 성령의 도우심으로 치유가 가능하다.”고 역설했다.

이 목사는 동성애 반대를 외치는 단체나 사람은 많지만 동성애 치유에 대해서 관심을 갖는 사람을 적다면서 나라사랑기독인연합에서 이일을 해 달라고 간곡히 요청 했다.

이날 강의는 당초 1시간 예정시간을 훌쩍 념겨 두시간 가량 진행되었다. 강의후 윤성주 목사의 진행으로 동성애 문제와 동성애자를 위한 기도회가 진행되었다. 이날 포럼 후 윤성주 목사, 이요나 목사, 나기연 사무국장은 나라사랑기독인연합에서 동성애 치유상담 전문가 양성을 위해 함께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나기연, 청소년 대상 ‘동성애 포럼’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