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10.jpg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의 고액기부 후원자모임인 ‘굿피플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가입했다.
강찬고 대표는 지난 11월 6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굿피플 본부에서 ‘굿피플 아너스클럽’ 회원으로 가입하는 한편, 향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약속하는 MOU를 체결했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우고스 온라인 쇼핑몰 플랫폼을 개발한 회사로서 다양한 기관과의 업무 제휴를 통해 사업 영역을 넓혀가며 주목 받고 있다. ㈜트라이그람스코리아가 개발한 하이브리드 융합쇼핑플랫폼인 우고스는 생산자, 판매자,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쇼핑몰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최근 오프라인 우고스 쇼핑 카페를 열어 온·오프라인 플랫폼 창업과 더불어 일자리 창출, 골목 상권 살리기, 중소기업 판로 개척에 앞장서는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
이 날 강찬고 대표는 “굿피플 아너스클럽 회원으로서 우리 사회 나눔 문화를 활발히 형성하는 데 역할을 다할 뿐만 아니라, 앞으로 우고스 플랫폼을 통해 얻은 수익금의 일부를 굿피플에 기부해 어려운 소외 이웃들을 지속적으로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굿피플과 ㈜트라이그람스코리아가 가진 각 사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해 협업을 통한 사회문제 해결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굿피플 아너스클럽은 나눔을 통해 우리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미치는 고액후원자 모임으로서 후원 이상의 가치를 실현하고 기부문화 확산을 선도하는 모임이다. 1천만원 이상 후원한 개인이나 5천만원 이상 후원한 기업에 한해 가입자격이 주어지며, 향후 굿피플 아너스클럽만의 활발한 네트워크를 통해 우리 사회 기부자 성장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게 영향력을 끼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굿피플은 앞으로도 굿피플 아너스클럽의 확대 및 다양한 기관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효율적인 나눔 활동을 펼쳐나가는 데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트라이그람스코리아 강찬고 대표, 굿피플 ‘아너스 클럽’ 가입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