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4.jpg
 
국제구호개발 NGO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지난 12월 22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굿피플 본부에서 배우 조연우를 굿피플 나눔대사로 위촉했다.
조연우 나눔대사는 SBS ‘올인’, KBS ‘투명인간 최장수’, MBC ‘이산’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는 연기파 배우로서 MBC ‘코이카의 꿈-세네갈’, SBS ‘오마이베이비’ 등 교양 및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도 대중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지난 10월 굿피플과 함께 케냐 투르카나를 방문, ‘MBC와 좋은친구들’ 촬영을 함께 하며 투르카나의 소외된 아이들을 만나고 사랑을 실천한 바 있는 조연우 나눔대사는 앞으로 굿피플의 국내와 해외 사업 현장을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치고 다양한 자선 행사 등에 참여하는 등 굿피플의 나눔 활동을 전격 지원하며 전세계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나눔을 독려하고 기부문화를 확산시키는 데 앞장 설 예정이다.
이 날 조연우 나눔대사는 “케냐 투르카나의 척박하고 험난했던 환경과, 그에 반해 너무나 맑고 순수했던 아이들의 눈망울을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한다”며 “앞으로도 굿피플과 함께 더 많은 아이들이 가난과 질병에서 벗어날 수 있도록 돕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조연우 나눔대사의 따뜻한 관심과 동행이 전 세계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으로 전해질 것”이라며 “소외되고 어려운 환경에 놓인 아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굿피플 나눔대사로서 함께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굿피플은 방송, 영화, 클래식 음악 등 다양한 장르에서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나눔대사들과 함께 보다 아름다운 세상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대중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에 환원하며 나눔 실천에 나선 조연우 나눔대사. 그가 보여줄 따뜻한 행보가 기대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배우 조연우, 나눔 활동 전파 나선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