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0-1.jpg
 
한국코와주식회사(대표 이와노 야스유키)가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에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한 종합비타민 ‘큐피코와골드α정‘ 25,000개를 기부하였다. 이는 약 7억 5천만원 상당에 이른다.
전달된 종합비타민은 지난 4월 18일 광주 고려인마을, 다문화가정, 노숙인 등을 대상으로 전달되었으며, 4월 20일 오후 3시 30분, 굿피플 본사에서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이와노 야스유키 대표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나눔 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굿피플과 함께하여 기쁘다”고 이야기하며, “이번 전달식을 필두로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많은 일에 동참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에 굿피플 강대성 상임이사는 “우리 주변 취약계층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전해주신 한국코와주식회사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한국코와주식회사가 전한 손길이 우리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으로 전달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코와주식회사는 120년의 전통을 가진 다국적 친환경기업 일본 코와 그룹의 한국법인회사로, 일본 코와주식회사에서 생산하는 일반의약품, 의료기기, 화장품, 헬스케어 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수입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이날 한국코와주식회사가 굿피플에 전달한 비타민은 ‘큐피코와골드α정‘으로, 일본에서 1954년에 발매되어 일본 종합비타민제 시장을 60년간 선도한 제품으로 일본 종합비타민제 판매 1위제품이다.
굿피플은 앞으로도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적시적인 손길을 전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코와, 굿피플과 함께 취약계층 건강증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