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크기변환_서대문 깃발.jpg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서대문총회가 지난 521일 전주 순복음참사랑교회(담임 남기곤 목사)에서 제67차 정기총회 열고, 변화와 도약의 한 회기를 선포했다. 동 총회는 금번 정기총회를 통해 정동균 목사의 연임을 결정하고, 총회 개혁의 지속적인 추진을 일임했다.

이날 총회에는 재단법인 이사장 박광수 목사, 순복음신학교 이사장 권문집 목사, 박정근 정책위원장 등 역대 증경총회장들과 전북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최원탁 목사, 미하나님의성회 케이티 올러 선교사 등 교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임원선거에서는 장로부총회장 후보에 이정갑 장로가 올랐을 뿐 제66회기 임원 전원이 그대로 단독으로 입후보한 가운데, 만장일치 박수로 추대됐다.

총회장에 선출된 정동균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1년 동안 제66차 총회장으로서 모든 일들을 완수하려고 최선을 다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아직 미흡한 면이 있어 다시 출마하게 되었다. 다시 한 번 지지를 보내주신 모든 총회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면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최선을 다해 1년 안에 기하성총회의 개혁안들을 마무리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어 신학 기관 역량 강화 기하성 교역자 연금문제 해결 세계 하나님의성회와의 교류 확대 등의 구체적인 목표를 제시했다.

총회 안건사항으로는 총회 사업안과 예산안을 결의했으며, 2018년도 목사고시 합격자, 67차 각 지방회장을 인준했다.

특히 기하성연금공제회의 횡령 사건으로 인해 연금을 보장받을 수 없기에 본교단 연금공제회 가입자들은 기하성연금공제회(이사장 이영훈 목사)에 납부한 연금을 130% 계산하여 지급해 줄 것을 촉구한다는 공문을 보내기로 결의했다.

이와 함께 종전에 결의한 여의도순복음총회와의 교단 통합 권한을 정동균 총회장, 재단법인 이사장 박광수 목사에게 위임한 것을 재확인했다. 학교법인 순총학원 인수 권한도 정동균 총회장과 재단법인 이사장 박광수 목사에게 위임하기로 결의했다.


크기변환_서대문 전경.jpg
 
앞서 드린 개회예배에서 증경총회장 박정근 목사는 설교를 통해 기하성교단은 어려운 가운데서도 성령운동으로 부흥 발전해 나갔다며 교단의 역사를 되짚었다. 그러면서 박 목사는 지난 몇 년 동안 기하성교단은 분열의 아픔을 겪었다. 이제 다시 모두 하나 되어 총회를 굳게 지켜 나가자고 강조했다.

또한 미하나님의성회 케이티 올러 주재 선교사는 미하나님의성회는 한국하나님의성회를 위해 기도해 오고 있으며, 함께 하나님의 일을 협력해 나가자"고 말했다.

전북 기독교총연합회 회장 최원탁 목사는 축사를 통해 기하성 제67차 정기총회를 통해 세계복음화를 견인하고, 미래비전을 선도하는 총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외에도 이날총회에서는 목회 30주년 사역을 감당하고 있는 목회자에게 근속패를 수여했으며, 총회 발전에 기여한 순복음참사랑교회 남기곤 목사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크기변환_서대문 임원.jpg
 
한편, 동 총회의 신 임원은 총회장 정동균 목사(서울남부교회) 목사부총회장 박지호 목사(인정순복음교회) 장로부총회장 이정갑 장로(목포해동교회) 총무 송시웅 목사(전주순복음교회) 서기 성한용 목사(더사랑청라교회) 회계 박용권 목사(순복음중앙교회) 재무 양병열 목사(순복음성남교회) 등이

 총회는 현재 1,050개 교회가 소속돼 있다고 보고했으며, 한국교회총연합회(한교총) 상임회장단으로 활동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기하성 서대문(재단측), 변화와 도약의 한 회기 선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