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법인명, “사단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성경)”

4-1.jpg
 
4-2.jpg
 
대한예수교장로회(성경)총회(총회장 백남두 목사)는 지난 5월 28일 오전 서울 종암로 총회본부(시온성교회)에서 “사단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성경)”을 서울시로부터 인가받아 (이사장 권인기 목사) 설립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감사예배는 총회서기 김은혜 목사의 사회와 부총회장 임성택 장로의 기도, 증경총회장 이승희 목사의 설교, 이사장 권인기 목사의 사단법인 취득 경과보고, 축하 및 감사순으로 진행됐다.
이승희 목사(제일교회)는 “협동하는 자가 되자”라는 설교를 통해  “하나님을 의지하고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도전하는 자는 반드시 좋은 열매를 맺게 된다”며, “한국교회에 많은 교단 가운데 그리 크지 않은 우리교단이 사단법인을 설립할 수 있게 된 것은 교단 목회자들의 적극적 기도와 협력에 힘입어 이룬 하나님의 역사”라고 강조하고, “이번 사단법인 설립과정을 보면, 우리가 힘을 합하면 이보다 더 큰 일도 얼마든지 할 수 있다는 것을 확인시켜준 쾌거”라고 역설했다.
또 이날 한국교회총연합(한교총) 총무 변창재 목사, 국가조찬기도회 회장 채의숭  목사, 교회연합신문 사장 강춘오 목사, 성경총회 증경총회장 이승주 목사, 성기환 목사, 유관태 목사 등이 축사했다.
예장성경총회는 지난 4월 13일 서울시 문화과로부터  사단법인을 인가받아 이날 감사예배를 드렸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한예수교장로회총회(성경)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