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최명우 목사.jpg
 
세계적인 기독교 명문으로 발돋움하고 있는 미국 베데스다대학교가 최근 LA 나성순복음교회에서 제41회 학위수여식을 개최한 가운데, 한국의 최명우 목사(순복음강남교회)가 명예신학박사 학위를 받았다.

베데스다대학교 메인캠퍼스는 현재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의 오렌지카운티에 위치해 있으며 신학과, 음악학과, 경영학과, 유아교육학과, IT학과, 디자인학과, ELS 등이 있으며 기독교 정신과 보수적인 신앙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하고 있다.

최명우 목사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40년 전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아 30여년이 넘는 세월을 목회자로서 한 길만 걸어올 수 있었던 것은 지금까지 고난과 역경 속에서도 나를 인도하신 하나님의 은혜가 있어 가능했다면서 특히 순복음강남교회 성도들과 가족들의 중보기도는 내가 오로지 복음전파 사역에만 전념할 수 있게 해준 너무도 감사한 힘이 됐다고 말했다. 또한 하늘에 계신 부모님과 주의 종으로서 많은 가르침을 주신 영적 스승 조용기 목사님과 김성혜 총장님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최 목사는 오늘날 우리가 치열한 영적 전쟁의 삶 속에서 승리하기 위해서 무엇보다 성령님과 동행하며, 오중복음과 삼중축복, 4차원의 영성을 추구해야 할 것이다고 강조했다.


크기변환_최명우 목사 전체.jpg
 
한편, 미국 베데스다대학교는 1976년 조용기 목사에 의해 설립되어 오순절 신학의 기독교 정신을 기반으로 교회와 성경을 통해 세계복음화와 선교를 위한 글로벌 리더들을 양성하고 있다.

지난 1983년 미국 캘리포니아 주정부로부터 신학대학 인가를 받은 베데스다대학교는 미국 연방정부 CHEA(미연방대학인준협회) 산하 AABC(미연방신학대학인준협의기관, ABHE)TRACS(기독교대학인준협의기관)에서까지 정식으로 인준을 받은 정규 대학교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미국 베데스다대, 최명우 목사에 명예신학박사 학위 수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