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하나님의 지상명령 겉표지.jpg
 
한국교회의 기적과도 같은 부흥과 신학의 대대적인 발전을 이끈 대표적인 목회자이자 세계 기독교계의 석학으로 존경받는 박조준 목사(세계지도력개발원 원장)가 최근 하나님과 인간의 관계를 구체적으로 풀어낸 설교집 하나님의 지상명령을 발간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일반 성도 뿐 아니라 목회자들의 감동과 감탄까지 자아내는 박조준 목사 특유의 명쾌한 설교가 하나로 엮인 신간 하나님의 지상명령은 벌써부터 한국교회의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책이 주목을 받는 것은 난해한 신학을 매우 쉽고 간결하게 풀어냈다는데 있다. 박 목사는 일반 성도들이 쉽게 접하기 어려운 신학을 성도들의 눈높이에 맞게 삶의 체험적 예시를 들어 설명함으로, 접근성을 높였다.

이뿐 아니라 그 내용은 세계적인 신학자로서의 성경적 연구와 객관적 관점에 바탕한 해석이 들어있는 상당한 수준의 설교집으로 목회자들의 목회 필독서로서도 크게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 책에 대해 거룩한빛광성교회 정성진 목사는 한국교회 설교자의 대표 모델로 꼽히는 박조준 목사가 일군 평생 목회의 열매가 드러난 매우 귀중한 책이라고 극찬하며, “온갖 역경과 고난 앞에서도 조금의 타협도 없이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붙들고 순도 100%의 귀중한 목회를 이어오신 박조준 목사님의 철학과 삶의 자세가 담겨 있다고 추천했다.

박조준 목사는 이 책은 우리가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어떻게 거듭나야 하는지를 구체적인 과정을 통해 보여주고 있다. 신앙은 누구를 통해서가 아닌 홀로 나와 하나님의 직접적인 관계가 이뤄져야 한다면서 이 책을 읽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에 가슴에 뜨거운 성령의 불이 붙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하나님의 놀라움 임재를 경험할 신간 하나님의 지상명령에 한국교회 목회자들과 성도들의 큰 관심이 요구되고 있다. <박조준 목사 저/ 샘물같이>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계적인 석학 박조준 목사의 신간 ‘하나님의 지상명령’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