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개혁개신.jpg
 
대한예수교장로회 개혁(개신)측이 지난 918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송촌동 미아소망교회(담임 장영환 목사)에서 제103회 총회를 열고, 신임 총회장에 박만수 목사를 선출했다.

박 목사는 개혁교단의 유수한 정통을 이어가는 총회로서, 보수신학의 수호와 발전, 교계 연합을 위해 맡은 역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특히 박 목사는 한때 합동과 통합과 함께 장로교단을 대표하는 교단으로 자리했던 개혁교단의 위용을 다시 재건하겠다는 의지를 밝히며, 더 이상의 분열과 갈등, 반목과 다툼을 멈추고 형제들과 함께 밝은 미래를 열어 가겠다고 약속했다.

지경을 크게 확장하는 총회’(19:8)라는 주제로 열린 이날 총회에서는 박만수 목사가 단독으로 총회장 후보에 올라 만장일치로 추대된 가운데, 총무 선거에서 치열한 경합을 펼쳤다. 조영식 목사, 전상업 목사, 장태옥 목사가 후보로 나선 총무 선거는 두 차례에 걸친 투표 끝에 전상업 목사가 120표를 득표해 최종 당선의 영예를 안았다. 전 목사는 총회장님의 뜻과 총회원들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열심히 총무직을 감당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총회장 박만수 목사는 우리 총회가 개혁이념으로 삼고 있는 바른신학, 바른교회, 바른생활의 기치를 더욱 높이고 참신한 개혁주의 보수신앙 운동을 펼쳐나갈 것이다라며 하나님의 절대주권과 정확무오한 성경의 권위, 그리스도의 몸으로서의 교회를 고백하며 정진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총회 발전과 미래를 위해서는 유능하고 수준 높은 후진들을 양성해야 한다. 목회자 교육 및 신학교육에 더욱 힘써 매진할 것이다면서 교단을 넘어 우리와 신앙노선이 같은 교회들과 우호적인 관계를 다져 아시아와 세계선교를 이끄는 교단으로 거듭나자고 말했다.


개혁 단체.jpg
 
한편, 동 총회 신임원은 총회장 박만수 목사(성은교회) 부총회장 조성환 목사(종암중앙교회) 이강욱 장로(샘터중앙교회) 서기 최진기 목사(금산평안교회) 부서기 박영남 목사(춘천중앙교회) 회의록서기 홍순태 목사(예닮교회) 부회록서기 오인권 목사(샘물교회) 회계 신기완 장로(샘터중앙교회) 부회계 장종현 장로(성은교회) 총무 전상업 목사(창조교회) 등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장개혁(개신), 신임 총회장에 박만수 목사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