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사본 -박조준 필리아.jpg
 
예수님의 완전한 사랑을 세상 끝까지 전하는 진정한 교회다운 교회가 될 것을 약속합니다

이웃을 세움으로 이웃사랑을 실천하자는 구호를 통해 영혼구원의 사명을 감당하는 필리아교회(담임 박순형 목사)가 새롭게 창립했다.

)국제독립교회연합회(설립자 박조준 목사/ 이하 WAIC) 소속으로 경기도 남양주 화도읍에 위치한 본 교회는 지난 929일 창립 및 입당 감사예배를 통해, 사역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WAIC가 주관한 이날 예배는 성도와 하객들이 예배당을 가득 메운 가운데, 사무총장 임우성 목사의 인도로, 장일선 목사(김포천성교회)의 대표기도와 엄호식 성도의 찬양에 이어 WAIC 설립자 박조준 목사(전 영락교회 담임)서로 사랑하는 교회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설교 내내 사랑의 위대함과 중요성을 수차례 강조한 박 목사는 사랑하지 않는 교회는 결코 교회로서 아무런 역할을 하지 못한다고 역설했다.

박 목사는 필리아교회라는 이름처럼 사랑을 실천하되, 서로를 배려해야 해야 한다. 무엇보다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사랑을 전하는 사명자로서의 충실한 역할을 감당 할 수 있어야 한다면서 사랑을 실천하는 자들이 함께하는 필리아교회를 통해 많은 이들의 영혼이 구원받기를 바란다고 축복했다.

박 목사의 감동적인 설교에 필리아교회의 성도 허지영 외 5명의 청년들은 몸과 마음을 다한 열정적인 찬양으로 응답했으며, 참석한 하객들은 필리아교회 담임 박순형 목사와 김미혜 사모, 딸 박예진 양을 위해 한마음으로 축복의 기도를 드렸다.

이어 박조준 목사가 박순형 목사에게 WAIC의 이름이 새겨진 필리아교회 창립패를 전달하며, 성도들의 박수가 쏟아졌다


크기변환_사본 -창립패받는 박순형.jpg
 
또한 예용범 목사(일산제일교회), 한기붕 사장(극동방송)이 단상에 올라 하나님께서 기뻐 사용하시는 교회다운 교회가 되길 바란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박순형 목사는 너무도 뜻 깊고 감사한 날, 많은 분들이 찾아줘 우리 교회를 축복해주셔서 넘치는 기쁨에 몸둘 바를 모르겠다면서 무엇보다 사랑하지 않는 교회는 쓸모가 없다는 박조준 목사님의 말씀은 나와 우리 교회가 평생 기억해야 할 너무도 소중한 메시지다고 전했다.

이어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다운 교회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WAIC라는 이름에 부끄럽지 않게 당당히 세상에 나아가는 힘찬 교회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박 목사는 이날 걷힌 모든 헌금을 미자립교회 후원을 위해 WAIC에 기부하는 커다란 헌신을 보였다.


크기변환_사본 -필리아 단체.jpg
 
한편, 박순형 목사는 교수로 오랫동안 섬겼던 학자이며, 김미혜 사모는 한양대학교 간호부장을 퇴직하고 현재 송곡대학교 교수로 재직중이다. 이들 부부는 하나님의 말씀에 기초한 성경적 상담과 애니어그램 치유의 전문가로 이를 바탕으로 한 지역사회 헌신에 벌써부터 큰 기대를 받고 있다. 딸 박예진 양 역시 어머니의 뒤를 이어 현재 한양대 병원에서 간호사로 섬기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AIC 필리아교회 창립 “이웃과 함께하는 교회” 다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