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 이 글은 ‘대기원시보’라는 잡지가 편집 발표한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 중 일부를 발췌 편집한 것이다. 이 글 속의 공산당은 중국공산당을 일컫는 것이지만, 공산주의는 단순한 사상이나 학설이 아니라, 신을 부정하고 인류 문화를 파멸시키려는 ‘공산 악령’(紅魔)임을 강조하고 있다.                                - 편집자 주- 

“공산 악령은 사람들의 영혼 깊은 곳에 있는
 신성(神性)과 이상을 앗아갔으며, 마귀를 신으로
 미화시키고 신을 허황된 상상이라며 부정했다”

들어가는 말
문화대혁명 이후 중국공산당은 생존 위기 극복을 위해 이른바 ‘개혁개방’ 정책을 펼쳤다. 하룻밤 사이에 공산당은 ‘계급투쟁 최우선’에서 ‘경제건설 중심’으로, ‘허리띠를 졸라매는 혁명’에서 ‘금전만능주의’로 변모하며 180도 바뀐 듯 했다. 겉으로 보면 공산당은 완전히 변했고, 국제 공산주의 진영까지 해체돼 사람들은 인류에 대한 공산주의의 위협이 사라졌다며 안도했다. 하지만 과연 그럴까?
중국 내 자본주의와 사회주의 노선에 관한 논쟁은 매우 중요한 것 같지만, 사실 공산 악령에게는 큰 의미가 없다. 우리는 공산주의가 학설이나 사회제도, 혹은 실패한 시도가 아닌 악령이며 그것의 목적은 문화 말살과 도덕성 파괴를 통해 전 인류를 파멸시키는 데 있다고 거듭 강조한다. ‘공산주의의 최종 목적은 인류의 파멸’이라는 본질을 놓치지 않아야만 복잡다단한 표상에서 공산주의의  인류를 파멸하려는 악령의 시나리오, 계획, 과정 및 수단을 꿰뚫어 볼 수 있다.
그것의 살인은 암암리에서 자행되고 있으며 한시도 멈춘 적이 없다. 공산당은 사람을 살리기도 하고 죽이기도 한다. 기근에 시달리게도 만들고, 과분할 만큼 풍족하게도 만든다. 또 돌연 금욕하게 만드는가 하면 다시 욕망을 방종하게 만들기도 한다. 조금 전까지 문화를 파괴하다가도 전통 회복을 부르짖고, 사회주의를 표방하다가 자본주의로 급선회하기도 한다. 그러나 그 본질은 진정한 전통 문화를 파괴하고 도덕성을 무너뜨리며 사람으로 하여금 신(神)에 반하는 인간 아닌 인간이 되게 하는 것이다. 이것이 변화무쌍한 공산당이 지닌 불변의 목적이다.
공산 악령은 ‘증오’로 뭉쳐있다. 인류를 파멸시키기 위해 속임수에 넘어간 사람들을 이끌어 신을 부정하고 전통과 문화를 파괴하며 조상을 욕하게 하고 있다.
공산당은 끊임없는 살육과 더불어 기만이라는 수법을 쓴다. 이 두 가지는 공산당의 당근과 채찍이다. 살육과 기만은 공산주의의 두 가지 핵심인 ‘신을 증오하는 무신론’과 ‘투쟁철학’에서 기인하며 상호 보완적 관계로, 살육 속에 기만이 있고 기만 안에 살육이 있다.
기만에 대해 말하자면, 공산당은 미시적인 면에서 거시적인 면에 이르기까지 기만하지 않는 것이 없다. 인간이 내면 깊은 곳에서 추구하는 것에서부터 선악의 기준, 인간으로서 최소한 지켜야 할 것까지 기만하지 않는 것이 없다. 돈을 사기치고 감정을 농락하며, 가짜 담배와 술, 유해 쌀과 우유 등은 모두 공산당이 도덕성을 파괴한 결과이다. 사람들은 왜 공산당의 속임수에 넘어가는가? 단지 취업, 승진, 돈벌이, 여자 때문일까? 물론 돈과 색을 추구하는 오늘날 그런 경우도 매우 많다. 그러나 당초 부유한 집 자녀들도 모든 것을 포기하고 공산당 혁명에 참여하지 않았던가?
사람은 누구나 신성(神性)을 지니고 있다. 속세를 초월하는 이상과 귀속, 즉 불교의 피안(彼岸), 도교의 귀진(歸眞)과 같은 신성(神性)과 관련된 내포는 신이 인간을 창조할 때 인간의 생명에 불어넣어주신 것이다. 이는 태생적으로 모든 사람들의 마음 속 깊은 곳에 존재한다. 공산당은 인간의 아름다운 소망을 이용해 사람들을 속이고 국가의 명운, 민족의 미래와 같은 것으로 사람을 미혹시킨다. 또한 전 인류의 해방, 심지어 인류 공동체와 같은 개념으로 당 지도자와 그 주변인들을 끌어들인다. 모든 공산당 지도자 역시 사람이므로 공산 악령을 잘 알지 못하며, 마찬가지로 공산주의의 피해자이자 집행자다. 악령은 그들의 포부, ‘국민을 위한다’는 이념까지 이용해 기만했는데, 사람 마음 깊은 곳에 있는 신성함과 이상을 앗아갔으며 인간이 원래부터 지닌 물질적 신체를 넘어선 신성(神性)을 빼앗아 갔다. 기차가 철로를 바꾸듯이 사람들의 영혼 깊은 곳에서 신성이 추구하는 하늘로 돌아가려는 길을 공산당의 ‘지상천국’이라는 지옥의 통로로 바꿔 놓는다. 공산당의 기치와 주창 하에 이루어지는 행위는 사실 악령이 조종하는 것으로 악령의 배치와 최종 목적에서 벗어나지 못한다.
공산 악령은 인간에게 깨달음의 일면이 있고 깨닫게 될 때가 있기에, 그 거대한 거짓을 지키기 위해서는 강제적인 수단을 동원하고 더 큰 거짓으로 거짓을 덮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이 때문에 지속적인 살육과 거짓은 필수적이었다.
인류 파멸을 위해 공산 악령은 사회를 혼란시키고 사람들의 마음을 어지럽혔다. 때문에 공산당은 ‘투쟁’이라는 주문에 매달렸다. 무산 계급을 선동해 지주와 투쟁하게 하고, ‘홍오류(紅五類: 빈농·노동자·혁명 간부·군인·혁명열사 유가족)’에게 ‘흑오류(黑五類: 지주·부농·반혁명분자·악질분자·우파)’와 투쟁하게 했다. 또 투쟁을 위해 사람들을 인민과 적, 친구와 반동분자로 구분했다. 중국공산당은 독재 정치를 하면서 악인을 높이 치켜세우고 선한 사람을 나락으로 떨어지게 했는데, 투쟁의 결과로 악인들이 판을 치고 선한 사람들은 고난을 겪게 됐다.
공산 악령이 인간을 파괴하는 가장 잔인한 수법은 사람의 마음을 악하게 만드는 것이다. 공산 악령은 인간의 욕망을 무한대로 방종해 사회의 모든 타락한 현상으로 권력을 통제하고 사람을 파괴하는 도구로 이용했다. 오늘날 중국 사회의 도덕성 붕괴는 악령이 수십년 간 지속적으로 파괴한 결과다. ‘천국으로 가는 길을 막고, 지옥문을 열었다’. 중국공산당은 바로 이렇게 사회를 파멸의 길로 이끌고 있다.

공산당이 앞장서 신을 부정하고 조상을 욕하게 만들었다
공산주의는 마귀를 신으로 미화시키고 신을 허황된 상상으로 치부했다. 사람들이 신을 믿지 않고 신을 부정해야만 사람들의 마음속에 악령이 들어갈 틈이 생긴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이다.

공산당이 앞장서 신을 부정하다
앞서 제2장에서 마르크스가 사교를 신앙하고 사상이 변이된 과정을 기술했다. 레닌 또한 사교 신도로, 그는 신을 부정하고 파괴를 추구했다. 레닌은 16세 때 목에서 십자가 목걸이를 떼어 침을 뱉고 발로 짓밟았다. 그는 “모든 종교 이념, 신에 대한 신앙 … 신과 관련된 모든 생각은 죄다 너무나 혐오스럽고 역겹다”고 말하기도 했다.
스탈린은 국가 기관을 동원하고 국가 정권을 이용해 무신론을 전파했으며, 폭력으로 타 종교를 압박하고 무신론을 정교합일(政敎合一) 국가의 이념으로 승격시켰다. 스탈린은 “군중의 종교적 편견을 이용해 국가 안정을 위협하는 인물은 최소 3년 형에서 사형에 이르는 처벌을 가할 것”이라고 선포했다. 소련공산당 지도자였던 부하린은 스탈린에 대해 “그는 사람이 아닌 악마”라고 평가했다.
공산당의 ‘인터내셔널가’를 보면 “구세주란 원래 없다네, 신과 황제에게도 기댈 것이 없네”라는 가사가 등장한다. 공산당은 각종 회의를 열 때마다 신을 부정하는 선언이나 다름없는 이 노래를 튼다.

공산당, 앞장서 조상 욕하고 전통문화 파괴
<시경(詩經)·대아(大雅)·문왕(文王)>편에 보면 “조상을 잊지 않기 위해서는 항시 덕을 닦아야 한다. 늘 자신의 행동이 하늘의 뜻에 맞는지 살펴야 행복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無念爾祖, 聿脩厥德。永言配命, 自求多福)”라는 말이 나온다.
조상은 한 사람의 생명의 근원이기 때문에 조상을 존중하는 것은 인간의 기본 도리이다. 중국 전통문화에서 극히 중시하는 ‘존조(尊祖)’와 ‘효도’에는 보다 심오한 기원과 중요한 이유가 있다. 중국은 신이 정한 중심지국으로 신의 세심한 보살핌을 받았다. 박대정심(博大精深)한 중화 전통문화 중에는 신에게서 전수받지 않은 것이 없다. 신과 인간이 함께 했던 상고시대에 중화민족의 조상들은 신의 깊은 은혜를 직접 목도했기에 신께 무한히 감사드리고 신이 부여한 사명에 무한히 충성했으며, 신이 인간에게 부여한 것들을 경건하게 지키고 보존해 대대로 전승되게 했다.
세계 각국 사람들도 자신들의 위대한 조상과 왕들을 숭상했다. 로마의 카이사르 대제, 프랑스의 태양왕 루이 14세, 프로이센의 프리드리히 대제 등은 모두 국민의 사랑과 후대의 존경을 받았다. 위대한 대통령 4인의 두상이 조각되어 있는 미국 사우스다코타 주 러시모어산에는 매년 수많은 사람들이 찾아가 존경을 표하고 있다.
상식적으로도 타인의 조상을 욕하는 것은 매우 모욕적인 행위이며, 스승을 기만하고 조상을 멸시하는 행위(欺師滅祖)는 패륜적인 행위다. 공산당은 인간과 신, 인간과 조상의 연계를 단절시키기 위해 앞장서 중화민족의 조상을 욕하고 중국 전통문화를 폄하하며 내팽개쳤다. 중국공산당과 뻔뻔스러운 지식인들에게 있어서 중국 고대 황제와 장군, 현인들은 모두 쓰레기에 불과했다. 그처럼 스스로 자신의 조상을 모욕하는 경우는 세계적으로도 전무후무하다. 중국인들은 공산 악령에 이끌려 신을 부정하고 조상을 부정하며 문화를 말살해 돌이킬 수 없는 위험한 길을 걷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공산주의의 최종목적 - ‘공산 악령’ -1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