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11-3.jpg
 
지난 11월 2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순복음강남교회(담임 최명우 목사)에서 굿피플 문화나눔대사 및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들과 함께 소외되고 굶주린 이웃들을 돕기 위해 실시하고 있는 ‘러브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러브콘서트’는 피아니스트 김소원, 바이올리니스트 박경화, 첼리스트 남궁동, 테너 이규철, 바리톤 이승왕이 참여하여 성도들에게 아름다운 목소리와 선율과 함께 힐링의 시간을 제공했다.
2016년에 이어 두 번째로 ‘러브콘서트’를 진행하게 된 순복음강남교회는 첫 방문 당시 지진과 폭우로 집을 잃었던 다니안과 친탈 자매의 안타까운 이야기를 영상으로 소개하였다. 이어 지난 2일, 두 번째 방문을 통하여 성도들의 후원으로 새로운 거처가 생긴 자매의 기쁜 소식을 전했다.
자매의 모습에 감동해 정기 후원을 시작했다는 한 성도는 “후원을 통하여 다니안과 친탈 자매에게 새로운 거처가 생긴 상황을 보고 나니 또 다른 아이들에게도 새로운 삶을 선물하고 싶어 후원을 신청했다”며 “앞으로도 굿피플이 많은 변화를 만들어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굿피플은 ‘러브콘서트’를 통하여 따뜻한 마음으로 재능기부에 앞장 선 다양한 분야의 뮤지션들과 함께 가난과 질병으로 고통 받고 있는 아이들의 안타까운 현실을 알리고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굿피플-순복음강남교회, ‘러브콘서트’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