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_선교축제 전경.jpg
 
하나님의 올곧은 정의와 신실한 사랑을 이 땅에 전하는 우리사랑선교회(총재 유연식 목사/ 대표회장 오성숙 목사)가 지난 1119일 인천 간석동 베스턴인천로얄호텔에서 제17회 총회를 열고, 지난 선교 보고와 앞으로의 선교 방향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선교축제의 밤을 겸해 열린 이날 행사는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선교 율동찬양팀 10여팀이 나와 각종 공연을 펼치며, 참석자들에 감동과 은혜를 선사했다.

 

오직 예수’ ‘오직 복음을 전면에 내걸고 지난 17년간 전 세계 복음화를 위해 헌신해 온 우리사랑선교회는 이날 총회를 통해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며, 앞으로 전 세계 곳곳에서 선교의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맡은 사명을 충실히 감당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베드로 선교단의 식전행사에 이어 맹민규 목사(주안채플)의 사회로, 전흥웅 목사(공가고은혜교회 총재)가 대표기도 한 후, 총재 유연식 목사가 강성하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대표회장 오성숙 목사는 올 한해 선교 보고 및 새해 선교 계획에 대해 보고했다.

어려운 이웃을 돕고, 이들에 복음을 전하겠다는 목표로 지난 17년 전 창립된 우리사랑선교회는 수년 전부터 해외 선교에 매진하고 있다. 올해도 캄보디아와 필리핀에서 중점적으로 선교활동을 펼쳤으며, 이 과정에서 현지주민들이 결신하는 큰 성과를 이루기도 했다.

 

우리사랑선교회는 현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쌀, 옷 등 생필품 등을 수시로 지원하고 있으며, 특히 필리핀 지역에서는 유치원 설립 사역 및 아이들 수십명을 지원하고 있다.

내년에는 현지인들의 취업 및 생계방안 마련을 위해 기술학교를 개설해 직접 직업을 갖도록 도울 예정이다.

 

오 목사는 낙후된 지역들에는 다음세대를 위한 교육이 필수적이다. 단순히 먹을 것만 지원해주는 것은 한계가 있으며, 이들에게 직접 고기 잡는 방법을 가르쳐 주려고 한다면서 특히 캄보디아 지역에는 신학원을 개설하며, 필리핀 블라칸 지역에서는 유치원 사역을 본격 시작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특히 우리사랑선교회의 모든 선교의 중심에는 문화선교가 함께한다. 지난 2년 전부터 문화선교로 지경을 넓혀 국제 예술단을 창립키도 한 동 선교회는 해외 선교시 예술단을 동행해 현지인들이 복음을 쉽고, 더 직접적으로 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크기변환_우리선교회 단체.jpg
 
한편, 국제 예술단에는 베드로선교단을 포함해 하사랑선교단, 사랑선교단, 예향선교단, 호산나선교단, 샤론선교단, 주바라기선교단, 엘드림선교단, 우리사랑선교단 등이 함께하고 있으며, 이들 선교단은 이날 선교축제의 밤을 화려하게 수놓기도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우리사랑선교회, 17년을 이어 온 사랑의 헌신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