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크기변환_중직자대회.jpg
 
세계복음화를 책임질 평신도 중직자들의 건강한 훈련을 도모하는 사)세계복음화전도협회(이사장 류광수 목사)의 제2회 중직자대회(대회장 김학연 장로)가 성대히 개최됐다. 장로, 권사, 안수집사, 서리집사 등 국내외 중직자 2000여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23일간의 일정으로 경기도 이천시 호법면 RUTC센터에서 열렸다.

 

전도협회는 이번 대회 기간 동안 중직자로서의 삶과 현장, 복음과 전도 등에 대한 다양한 주제를 갖고, 심도깊은 포럼을 진행했으며, 특히 직분별 포럼을 통해 개인의 신앙 정진과 현장 예비 교육에 대한 효율성을 도모했다.

 

인사를 전한 대회장 김학연 장로는 이번 중직자대회는 다락방 전도운동의 지난 30년의 광활한 여정을 돌아봄과 동시에 다가올 30년의 시대적 사명을 준비하는 자리로 마련됐다면서 우리는 앞으로 절대 제자, 절대 현장, 절대 시스템의 언약으로 시대를 살리고, 전 세계를 복음화 시키는 중직자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다고 각오했다.

 

이어 우리 중직자들은 소외되고 버려진 곳, 어둡고 외진 사각지대를 누벼야 하는 소명이 있음을 인지하고, 살리는 전도, 희망의 전도를 통해 삶의 축복을 누리는 전도자가 될 것을 다짐한다고 밝혔다.

 

대회기 입장으로 시작된 개막식은 대회장 김학연 장로가 세계복음화상임위원회 총재 류광수 목사에게 대회기를 전달하며, 본격적인 개막을 알렸다. 이 자리에서는 증경총회장 박지온 목사(하나교회 원로)가 축사를 전했으며, 특히 전도자들의 증언 영상과 축하공연을 통해 화려한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대회기간 류광수 목사는 절대제자, 절대현장, 절대시스템을 주제로 1회복해야 할 구원의 축복(요삼1:2)’ 2회복해야 할 직분의 축복(4:11-12) 3교회를 살린 사람들(1:14)‘ 4후대를 살린 사람들(16:25-27)‘ 등의 강연을 펼쳤다.

 

이 외에도 중직자와 자녀 중직자와 미션홈 중직자와 영성 중직자와 교회 중직자와 현장 등의 포럼이 진행됐으며, 장로, 안수집사, 권사, 집사 등 각 직분별 포럼도 함께 열렸다.

 

크기변환_전도운동 역사 전시장.jpg
 
한편, 금번 대회 기간 동안 다락방전도운동 30년 역사를 다룬 전시회와 류광수 목사의 서예 전시전 다해산 서예작품 초대전시회도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다해산 류광수 목사는 목회자 뿐 아니라 서예가로서도 상당한 명성을 떨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도협회, 제2회 중직자대회 성대히 개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