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3(화)
 
15-1.jpg
 
(사)한국장로교총연합회는 지난 11월 30일 제36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대표회장에 송태섭 목사, 상임회장에 김수읍 목사를 선출했다.
신임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는 취임사에서 한장총 35년 역사를 회고하면서 앞선 선배들의 한국장로교회를 위한 수고에 감사의 뜻을 전하며 대표회장 직무에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이어 장로교 정체성 회복 활동, 한국장로교회 연합 활동, 통일시대를 위한 활동, 미래세대를 위한 활동, 국제협력 활동, 약자를 위한 나눔 활동, 그리고 대사회적으로 교회를 보호하는 정책제안 활동에 대한 적극적인 전개를 약속했다.
이날 예배 설교를 전한 유중현 목사는 “한국장로교총연합회의 한 회기를 책임지는 대표회장으로 섬긴 것이 감사하며 여러 상황 속에서도 대표회장과 함께한 임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임원선거에서는 단독 후보인 송태섭 목사를 만장일치로 대표회장에 추대했으며, 선거관리위원장 채영남 목사가 당선된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상임회장 김수읍 목사에게 각각 당선증을 수여하였다.
제36회기 임원에는 공동회장으로는 22개 회원교단 총회장이 선인됐으며, 부회장에 김인기 목사(합동), 이재형 목사(개혁), 차주욱 장로(통합), 최수용 장로(합동), 원형득 장로(백석대신) 등 5명이 임명됐다.
실무임원에는 서기 이재천 목사(기장 총무), 부서기 정성엽 목사(합신 총무), 회록서기 김종명 목사(백석대신 사무총장), 부회록서기 강동규 목사(개혁선교 총무), 회계 양성수 장로(합동), 부회계 김충무 장로(고신), 총무 김고현 목사(보수 총무), 협동총무 이영한 목사(고신 사무총장), 김영득 목사(고려개혁 총무), 김명찬 목사(한영 사무총장)이 선출되었다. 감사에는 위원장에 최우식 목사(합동)가 임명됐다.
또 이번 총회에서는 법인 대표이사에 송태섭 목사를 인준하고, 김수읍 목사(상임회장), 이주훈 목사(백석대신 총회장), 배굉호 목사(고신 전총회장), 홍동필 목사(합신 총회장)를 추가 선임하였다.
이날 취임한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는 직전대표회장 유중현 목사에게 공로패, 그리고 총무 구자우 목사, 서기 황연식 목사에게 감사패를 전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장총, 신임 대표회장 송태섭 목사 선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