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_국부협 전경.jpg
 
한국기독교부흥선교단체총연합이 주최하고 국민비전부흥사협의회와 국민부흥사총연합회가 주관한 ‘2019 국민 신년하례예배가 지난 14일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렸다.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부흥사들이 대거 함께한 이날 행사에서는 신년하례회 뿐 아니라 3.1100주년 기념 구국기도회 및 제18차 정기총회도 연이어 개최됐다.

 

이날 예배는 대표회장 오범열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허경희 목사의 특송과 세계복음화워십선교단의 몸찬양 후 총재 원팔연 목사가 지도자여! 꿈을 가집시다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원 목사는 하나님 나라의 꿈을 가진 자만이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이룩할 수 있고, 하나님의 사명을 온전히 감당할 수 있다면서 기독교 지도자들은 이 나라와 국민을 혼란 속에서 이끌어 낼 막중한 책무가 있다. 이 세상을 바꾸고, 세계를 복음화 시킬 꿈을 갖고 앞으로 나아가자고 권면했다.

 

명예총재 피종진 목사는 신년사를 통해 다시 한번 이 땅에 부흥의 불길이 타오를 수 있도록 부흥사들의 역량을 결집시킬 것을 호소했다.

 

이어 특별기도 시간에는 정평락 목사(상임회장)한국교회 부흥을 위해’, 손문수 목사(상임회장)한반도 복음화를 위해’, 신일수 목사(상임회장)남북의 평화통일을 위해’, 안병찬 목사(상임회장)동성혼, 이슬람, 이단 사이비 퇴치를 위해’, 장요한 목사(상임회장)국민일보, 국부협, 국부총을 위해를 주제로 각각 기도를 인도했다.

 

2부 정기총회에서는 지난회기 사업 및 재정 보고를 받고, 신년 사업계획을 통과시켰다.

국부협은 금년 한 해, ‘2019 한국교회 신년축복대성회를 시작으로, 국민조찬기도회, 3.1100주년 나라사랑 구국기도회, 해외성회(베트남, 미국, 일본, 인도네시아), 지역연합성회, 기도원 성회, 크루즈선상기도회 및 선교 여행 등의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다.

 

크기변환_국부협 단체.jpg
 
이 외에도 이날 실무총재 고충진 목사는 ‘2020 한국교회 대부흥회의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함을 선포했다. ‘2020 한국교회 대부흥회는 위기와 침체에 빠진 한국교회에 새로운 부흥의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된 것으로 오는 202082088체육관 대강당에서 대대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앞서 2020810일부터 15일까지 오산리금식기도원에서는 본성회도 함께 열린다.

 

고 목사는 한때 전 세계교회의 부러움을 받던 한국교회였지만, 지금의 끝을 모르는 침체로, 매년 수백개의 교회들이 문을 닫고, 성도수는 급격히 감소하고 있다면서 “2020 한국교회 대부흥회는 한국교회가 다시 도약하기 위한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다. 이 일에 우리 부흥사들이 앞장서 온 몸 던져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국민 부흥사 "한국교회 재도약을 준비하는 한해 될 것"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