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7-2.jpg
 
목회자, 직장인, 대학생, 찬양팀과 성가대까지 자신의 발성을 찾고, 발음을 교정할 수 있는  ‘발성/발음 아카데미 2019’가 개최된다.
이번 발성/발음 아카데미는 노래발성 분야에 신배윤 성악가(서울대 성악과 졸업, 현재 헤븐스뮤직그룹 부대표), 스피치발성 분야에 김지선 아나운서(보이스/스피치/코칭 강사), 감정표현 분야에 이보영 배우(헤븐스뮤직그룹 엔터테인먼트팀 연기담당), 스타일코디법에 최지혜 대표(스타일와이프 대표), 설교법에 조봉희 목사(지구촌교회 담임목사), 강의와 설득법에 한성진 교수(물댄동산 NPO대표), 공동체와 조직사회 관계/소통법에 백성훈 대표(솔트기획 대표)가 강사로 함께 한다.
주관사인 솔트기획 백성훈 대표는 “크리스천들을 대상으로 많은 세미나와 아카데미가 열리고 있지만, 대부분 대그룹 강의와 학원식 음악 레슨의 수준을 넘어서지 못하고 있다”면서 “발성과 발음은 꼭 노래할 때가 아니라도 강의와 발표, 심지어 대화할 때도 필요한 각각의 발성이 있는데 이런 폭넓게 적용되는 발성과 발음에 대한 실제적인 커리큘럼이 없었다”고 문제를 제기했다.
이어 “5주간 목회자부터 찬양팀까지, 일반 직장인부터 대학생까지 모두가 함께 각자의 직업군에 맞는 발성/발음 교정레슨을 받을 수 있고, 특별히 목회자와 강사, 교사들을 위한 스페셜 타임으로 설교법과 강의법, 관계법과 소통법까지 배울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여기에 모든 람들에게 필요한 자신의 이미지를 찾는 시간으로 스타일 컨설턴트와 함께 자신의 이미지를 개선하는 시간까지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아카데미는 3월 12일부터 4월 9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총 5주 동안 서울시 목동에 위치한 지구촌교회 드림홀(서울시 목동서로 381)에서 진행된다. 참가신청은 갓피플 티켓 사이트에서 진행중이며, 40명 선착순 등록으로 접수 중이다. 본 아카데미는 음악과 예술 문화를 선도하는 사회적 기업 ㈜헤븐스뮤직그룹에서 주최하며, 사람과 사람의 마음을 이어주는 기업 ㈜솔트기획에서 주관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올바른 발성, 정확한 발음 ‘발성/발음 아카데미 2019’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