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문병원.jpg
 
한국기독언론협회 회장 문병원 국장(한국교회공보)이 제13‘2018 대한민국 대 한국인 대상시상식에서 언론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 한 해 각 분야에서 대한민국의 국격을 빛낸 이들의 공로를 치하하는 본 대상은 올해로 13회째를 이어오며, 교계를 넘어 일반 사회에서 상당한 권위를 인정받고 있다.

 

이날 대상의 영예를 안은 문병원 국장은 정론직필을 통한 진실된 보도 뿐 아니라, 교계 언론의 발전과 각 언론사의 권익보호를 위해 헌신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

 

지난해에는 기독교 대표 언론 단체인 한국기독언론협회의 회장에 취임하며, 교계 언론의 지경 향상과 한국교회의 회복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문병원 국장은 그간 한 일보다 앞으로 할 일이 더 많은 사람에게 너무도 큰 상을 주셔서 정말 몸둘 바를 모르겠다. 제가 맡은 자리에서 더욱 최선을 다하라는 의미로 겸손히 받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어 이 상은 한국교회를 위해 오늘 이 순간도 온 몸으로 헌신하고 있는 교계 언론의 수많은 동료와 선후배님들을 대신해 받는 상이라 생각한다면서 교회는 이 사회의 정화를 위해 반드시 필요하다. 그런 교회를 올곧게 하는 것은 바로 교계 언론이다. 요즘 교계언론의 상황이 너무도 열악하다. 교회와 사회를 위해 교계언론에 많은 관심과 지원, 기도를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국기독언론협회 문병원 회장, ‘대한민국 대 한국인 대상’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