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1-4.jpg
 
국제뷰티구호개발 NGO 사)월드뷰티핸즈(이사장 장헌일 목사/ 이하 WBH)는 지난 2월 19일 세계적인 헤어디자이너 그룹 ‘ID HAIR’(대표 위운미)와 함께 경기도 파주시 세계로요양병원에서 거동이 어려운 환우들을 위해 헤어미용, 네일, 피부건강관리 등 뷰티서비스를 실시했다.  
이날 뷰티서비스는 지난 12월 월드뷰티핸즈와 ID HAIR가 업무협약(MOU)을 맺고 시작한 첫 공동사업이다.
이번 뷰티서비스는 최에스더 교수(신한대)와 최성임 교수(경인여대)가 피부와 네일서비스를, 헤어 미용에 한승철 원장, 신지안 실장을 비롯한 조세희, 장선주, 고경선, 조아라 헤어디자이너 등이 수고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서울역 노숙자와 독거노인, 한 부모 가족을 대상으로 한 뷰티서비스 활동과 다문화 가족, 북한동포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뷰티기술교육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베트남을 중심으로 아시아, 아프리카를 포함한 저개발국 주민을 대상으로 이 사업을 확대시켜 진행하고 있다.
사)월드뷰티핸즈는 K-뷰티 헤어미용, 메이크업, 피부미용, 네일, 화장품 등 5대 분야의 전문 교수와 기관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는 국제뷰티구호개발NGO로 정부의 1365자원봉사 인증기관으로 뷰티자원봉사자 신청을 받아 뷰티서비스 활동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WBH-ID HAIR, 환우들에 뷰티서비스 실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