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더불어민주당 이해찬 대표가 내년 4월 총선에서 국회의원 300석 중 260석을 확보할 수 있다는 희망을 밝혔다. 집권 여당의 대표가 어떤 근거에서 내뱉은 말인지는 알 수 없지만, 이는 부정선거를 하지 않고는 절대 불가능한 일이다. 그것도 더불어민주당은 20년 장기집권을 말하고 있는데, 지금 문정부가 하는 짓을 보면 부정선거를 해서라도 헌법을 바꾸려 할지 모른다는 불안감이 든다. 정말 국민이 정신 차례야 할 때이다.
현 좌파정부는 대한민국의 번영을 가져온 자유민주주의 시장경제체제를 무력화 시키고, 공산사회주의 통제경제체제를 이루어 북한과 손잡고 연방정부를 만들려는지도 모르는 일이다.
이미 공산사회주의는 지난 세기 실험에서 패배하고 폐기된 체제이다. 공산사회주의로는 새로운 시대의 인민을 먹여살릴 수 없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그러므로 21대 총선은 결국 우리국민이 자유민주의를 지키며 계속 번영할 것인가, 아니면 공산사회주의를 용인하느냐 하는 분수령이 될 수 있는 심각한 선택이다. 따라서 내년 4월 총선에서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고자 하는 세력은 대한민국의 헌법적 가치를 존중하려고 노력하는 보수당 편에 서야 하고, 공산사회주의를 지향하는 세력은 소위 진보당 편에 서면 된다.
그런데 우리사회에서 공산사회주의를 막을 수 있는 가장 확실한 핵심적 세력은 한국교회이다. 물론 한국교회 안에도 좌파는 있다. 그러나 그들 좌파들도 우리사회가 공산주의로 가는 것은 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믿는다. 또한 대다수 한국 기독교인들은 공산주의를 용납하지 않는다. 독재체제인 공산주의는 개인의 자유뿐 아니라 종교의 자유도 억압하기 때문이다.
한국교회는 이미 종교자유를 억압하는 북한 공산집단의 박해를 경험했다. 해방 후에 3.8 이북에 살던 교인들이 대거 남쪽으로 월남한 이유가 여기에 있다. 종교의 자유가 없는 사회는 인권도 없다.
그렇다면 한국교회가 취해야 할 입장은 분명하다. 총선에서 부정선거를 감시하고 보수우파의 승리를 이끌어야 한다. 지금부터라도 한국교회가 나서서 조직적 부정선거 감시기구를 만들 필요가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내년 총선 부정선거 감시기구 만들어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