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1-3.jpg
 
아이젠트리(대표 마용덕)는 지난 7월 26일 함께하는 사랑밭에 ‘장애 아동 복지 지원 후원금’을 전달했다.
전국 60여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는 아이젠트리는 안경 체인점 운영 전문 기업이다. 매년 여러 기관과 연계하여 저소득층 시력검사를 비롯하여 무료 안경 나눔, 세계 난민 대상 안경 지원, 후원금 전달, 연말 연탄배달 등의 봉사활동 실천으로 안경업계의 귀감이 되고 있다.
아이젠트리는 함께하는 사랑밭 부산지부를 통해 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이번 후원금은 장애 아동의 치료와 자립을 위한 목적으로 조성되었다.
아이젠트리는 2011년 부산 해운대에서 안경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 경상도를 중심으로 서울, 강원도, 제주도에 이르기까지 65개 가맹점으로 사업이 확대되었다. 이제 명실 상부(名實相符)한 전국 프랜차이즈로 자리 잡았으며, 매년 가맹점 수가 늘어감에 따라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캠페인 규모도 더욱 커질 것으로 보인다.
한편,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고 고통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 NGO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강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 ‘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 ‘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 ‘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 ‘나솔채’, 노인복지시설 ‘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아이젠트리, 사랑밭에 ‘장애 아동 후원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