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아바드 전경.jpg
 
젊은 세대를 깨우는 ‘2019 초교파 연합 세미나가 지난 729일과 30일 양일간 성령교회(당회장 엄기호 목사)에서 열렸다. 키방송(Key)이 개최한 이번 세미나에는 전국에서 4000여명의 목회자와 평신도들이 참석해 엄청난 성황을 이뤘다.

 

특히 본 세미나에는 아바드 리더 시스템으로 큰 각광을 받고 있는 전태식 목사(서울진주초대교회)와 이경은 목사(순복음진주초대교회)가 직접 강사로 등단해, 크리스천들을 향해 성경과 믿음, 삶과 신앙에 대한 확고한 메시지를 전했다.

 

먼저 전태식 목사는 강연에서 창조주 하나님(1)’, ‘팔복을 주시는 하나님(5)’, ‘심판하시는 하나님(1)’에 대해 선포했다.

 

전 목사는 세미나 기간 동안 천지를 창조하신 전지전능한 하나님을 체험하고 살고 있는지 성도들을 깨우치며 오직 마음과 뜻과 목숨과 힘을 다해 순종하는 자에게만 전능의 능력을 베푸신다고 피력했다.

 

특히 마태복음 5장의 팔복의 말씀을 통해 심령, 곧 영혼이 갈급한 자가 천국을 소유한다면서 우리가 죄를 지었을 때 죄 사함을 받았다는 깨달음이 있을 때까지 애통하며 회개해야 한다고 강조 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10회 아바드리더시스템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도 열려 관심을 모았다. 장원에게는 지역별로 대학·청년부 500만원, ·고등부 250만원, 초등부 150만원, 장년부 100만원의 상금과 어사패, 상장, 배지를 수여했다.

 

[크기변환]아바드 전태식.jpg
 
이경은 목사는 조선시대 때 인재를 등용하던 과거제도를 성경적으로 벤치마킹 해 영적 장원을 매년 선발해오고 있다면서 이를 통해 성도들이 말씀을 체계적으로 공부하여 말씀을 지켜 행하도록 독려할 뿐만 아니라 이들을 거룩한 무리로 양성하여 이 시대를 이끌어 갈 리더로 세워나아가기 위해 마련했다고 소개했다.

 

특히 세미나 사이사이힙합가수 범키와 비와이, 뮤지컬 배우 이충주 씨가 출연하여 다양한 문화 공연을 펼쳤다.

 

한 청소년은 신앙과 삶에 대한 많은 깨달음과 공감을 주는 강연이었다면서 신앙인은 물론이고, 믿지 않는 이들에게까지 많은 감동을 줬다고 말했다.

 

이경은 목사는 교회가 세상 어느 곳보다 재미있는 곳이 되어야 한다. 특히 젊은 세대가 하나님 안에서 거룩한 기쁨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야 한다세상에 빼앗긴 문화를 예수님의 문화로 다시 찾아와야 한다. 찾아가는 전도가 아니라 이제는 찾아오는 전도를 하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 참석자는 해마다 여름이 되면 여러 교회와 단체에서 다양한 세미나와 수련회가 열리지만 젊은 세대에 외면당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면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말씀이 넘치는데 더운 여름에 굳이 불편을 감수하면서까지 세미나에 참여할 필요성을 못 느끼는 사람들이 갈수록 많아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연합 세미나에는 하나님의 말씀만이 힘 있게 선포됨은 물론 학생으로부터 청장년층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성도들이 고루 은혜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면서 무더운 날씨였지만 하나님의 은혜 안에서 행복을 누림으로 그 어떤 피서지에서보다 행복한 이틀을 보낼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크기변환]아바드 전경.jpg
 
한편 초교파연합 세미나는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총 두 차례에 거쳐 개최되며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약 3,000명 이상의 성도가 참석하는 대형 집회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19 초교파 연합 세미나 “젊은 세대를 깨운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