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새중앙 위임.jpg
 
그리스도의 십자가 복음을 세상에 전파하는 경기도 안양 새중앙교회가 황덕영 담임목사의 위임을 기점으로 제2의 도약을 다짐했다. 새중앙교회는 지난 1123일 전 교인이 참석한 가운데 황덕영 목사의 위임감사예배를 드리고, 하나님과 세상 앞에 오직 복음으로 나아가는 교회가 될 것을 약속했다.

 

가서 제자 삼으라는 표어로 설립 이래, 선교와 복음전파에 전력해 온 새중앙교회는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대형교회로 자리 잡으며, 사회와 교회의 지대한 관심을 받아왔다. 더불어 사회구제, 지역 봉사 등 지역사회 구호 및 발전에 큰 기여를 해왔기에, 이날 황덕영 목사의 위임을 축하하는 교계와 사회의 발길이 이어졌다.

 

이날 예배는 박석권 목사(안양노회 서기)의 사회로 김영식 목사(증경노회장)의 대표기도와 새중앙교회 연합성가대의 찬양에 이어 유만석 목사(백석대신 총회장)더 나은 미래를 향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다.

 

유 목사는 황덕영 목사는 원로목사인 박중식 목사님과 지근거리에서 함께 했고 이 교회에서 몇 년 동안 말씀을 전하며 교회를 이끌어온 사람이다. 이런 검증된 사람을 후임자로 맞은 것은 매우 탁월한 선택이다면서 박중식 목사를 쓰신 하나님께서 황덕영 목사에게도 함께 하신다는 것을 믿으며 성도들이 함께 갈 때 놀라운 역사가 일어날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스라엘 백성들이 범사에 모세를 청종했던 것 같이 여호수아를 적극적으로 지지했기에 여호수아는 유감없이 리더십을 발휘할 수 있었다면서 새중앙교회 당회원과 성도님들도 황덕영 목사에게 그런 적극적인 지지를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크기변환]새중앙 전경.jpg
 
본 위임식은 위임국장 이태윤 목사(증경노회장)의 집례로, 황덕영 목사와 성도들의 서약식을 거쳐 황 목사의 위임이 선포됐다. 이어 박성신 목사(증경노회장), 박득수 목사(증경노회장), 이태웅 목사(증경노회장), 임용택 목사(안양기독교연합회 회장) 등이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다.

 

이날 황덕영 목사는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다. 부족함 사람에게 너무도 큰 책임이 주어져 많은 부담이 따르지만, 장로님들과 성도님들의 기도와 걱정으로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면서 주님께서 부르시는 날까지 하나님만 바라보며 겸손하게 무릎 꿇고 최선을 다해 목회와 선교의 사명을 감당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새중앙교회는 하나님께서 주신 놀라운 꿈이 있다. 지역 복음화와 시대적 사명인 통일한국의 시대를 여는데 영적인 주도권을 갖고 잘 섬기는 것이다마지막 시대에 복음을 전하는데 힘쓰며 하나님이 기뻐하는 귀한 교회를 이뤄가겠다고 다짐했다.

 

새중앙교회는 최근 비전 100·1000·10000(백 개의 북한교회, 천 개의 세계교회, 만 명의 선교사 파송)을 선포하고, 전도와 선교를 위해 전력해 왔다. 특별히 창조, 거점, 연합, 미래 사역이라는 4대 사역전략과 뉴 센터비전을 통해 통일 이후의 북한 선교를 준비하고, 세계 복음화에 헌신하는 선교적 교회를 지향하고 있다.

 

[크기변환]새중앙 단체.jpg
 
한편, 새중앙교회는 오는 12월 말, 예수 그리스도의 따스한 사랑을 지역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사랑의 천사(1004)박스행사를 진행했다. 매년 온 성도가 함께하는 1004 나눔 행사는 추연 겨울에 필요한 생필품을 인근 지역 소외 이웃들에게 나누는 행사다. 지난해에는 2,000여 박스를 나누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새중앙교회, 황덕영 목사 위임감사예배 거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