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6-4.jpg
 
글로벌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지난 2월 4일 전주 예수병원에 ‘세라젬 의과학연구소 체험센터’를 개설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돌입했다. 러시아 서부 랴잔주(州) 주립 종합병원에 이어 두 번째 개설이다.
세라젬 의과학연구소 체험센터는 척추의료가전 이용을 통한 환자들의 복지 및 건강 증진을 위해 브랜드 최초로 국내 종합병원에 마련된 체험센터다. 예수병원은 800병상의 인턴, 전공의 수련병원이며, 23개과와 210명의 의사들이 근무하고 있고 호남 최초로 의료기기임상시험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곳이다.
이러한 종합병원 내에 세라젬 체험센터를 개관했다는 것은 안전과 신뢰를 기반으로 제품의 기능 및 효과를 검증 받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세라젬은 국내 식약처로부터 근육통 완화로 허가를 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유럽, 미국, 러시아 등에서 근육 이완, 혈액순환 증진, 관절 통증 완화의 사용 목적을 인증받았다.
새롭게 개설된 체험센터에는 척추와 등 부위를 집중 관리하는 세라젬의 척추의료가전 11대가 마련되어 있으며, 제품을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세분화하여 일반 고객 및 경증환자, 거동이 불편하거나 암 환자와 같이 집중적으로 케어가 필요한 환자 전용으로 체험 공간을 분리해 운영한다.
또한 고객의 만족도를 올리고자 별도의 고객 라운지를 확충하고, 병원 내에서 다양한 환자들의 요구사항과 질환에 대한 정보 안내를 위해 전문 간호사를 배치했다. 라운지에서는 제품 정보 및 사용 방법을 안내받고 식품영양이나 운동 등 다양한 건강을 위한 방법들도 안내받을 수 있다.
세라젬은 이번 의과학연구소 체험센터 운영을 통해 제품 체험 기회의 확대와 동시에 향후 확증 임상을 위한 병증 완화 및 특이 사례 등 임상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확보하고 다양한 연구와 연계함으로써 척추 의료가전의 효과와 가치를 입증한다는 방침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전주예수병원 ‘세라젬 의과학연구소 체험센터’ 개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