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_20200515-세기총신임대표회장조일래목사.jpg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가 지난 510일 서울 연지동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에서 제8차 정기총회를 열고, 새 대표회장에 조일래 목사(기성)를 선출했다. 조 목사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이 때, 전 세계 재외동포를 가슴에 품은 세기총이 그 역할을 다해, 세상에 그리스도의 치유의 손길이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최소의 인원만이 참석한 채, 차분하고 조용히 진행됐다. 주최측은 참석자 전원에 대한 신상 파악, 발열 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등을 실시하며, 혹시 모를 감염예방에 최선을 다했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에서 설교를 전한 제6대 대표회장 고시영 목사는 교회에 대한 책망이라는 말씀에서, 한국교회를 향해 위기 극복을 위한 치열한 노력을 해야 할 것을 주문했다.

 

고 목사는 한국교회가 참으로 거만하다. 세상이 한국교회를 보며 위기를 말하는데 스스로 괜찮다고 한다면서 기도가 뜨겁지 않다. 기초가 무너지고 있다. 지금처럼 가면 한국교회는 망하고 말 것이다고 말했다. 이어 하나님께서는 문제를 지적하면서 방법도 제시하신다. 기본에 충실하라 하신다. 열심히 기도하고, 회개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임원선출 시간에는 조일래 목사가 대표회장에 만장일지 추대되었으며, 신임 수석상임회장에 미기총 직전 대표회장인 심평종목사가 추대됐다.

 

크기변환_세기총 전경.jpg
 
신임 대표회장 조일래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상황에서 무거운 직임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다면서 고난의 상황 속에서도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그동안 지속하여 온 한반도 자유 평화통일기도회와 전 세계 50개 지부확장(현재14개 지부)을 통한 세계선교, 다문화가족과 이주민을 지원하는 사업, 그리고 2·3·4 부흥운동의 사역을 펼칠 것이다고 말했다. 2·3·4 부흥운동은 교역자가 하루에 2시간 기도하고, 3시간 말씀을 읽으며, 4시간 전도하는 운동이다.

 

한편 사무총장 신광수목사는 세기총 총대들이 낸 10만원씩의 총회 등록비 전액을 세기총 14개 지부에 마스크를 구입해 보낼 것이라고 밝혔다. 조일래 목사는 521, 서울역 노숙자들에게 사랑의 밥을 나누며 대표회장으로서 첫 사역을 시작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세기총, 신임 대표회장에 조일래 목사 취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