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오정현.jpg
 
사랑의교회(담임 오정현 목사)가 코로나19로 인한 국가적 위기 앞에 민족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시작한 ‘SARANG TOGETHER 정오기도회100번째를 돌파했다. 사랑의교회는 지난 224일 첫 기도회를 시작한 이래, 5개월여를 하루도 빠짐없이, 기도를 이어오고 있다.

지난 622100번째 정오기도회에 이어 열린 23101번째 기도회는 3000여명이 모인 순장반에서 기도의 불을 밝혔다. 이날 100명의 순장들이 강단에 오른 가운데, 오정현 목사가 101번째 등을 밝혔다. 오 목사는 “‘사랑 투게더 정오기도회를 코로나 시대의 회복의 플랫폼으로 사용하여 주시기를 바란다. 기도의 불씨들이 모여 큰 불기둥이 되어 주님이 앞서 인도하시는 은혜를 목도하고 경천동지(驚天動地)할 주님의 통치와 역사를 체험하기를 바란다면서 사랑 투게더 정오기도회가 101차가 될 때까지 한마음으로 기도한 모든 영적 가족들이 세상 것의 포로가 아닌 참 소망의 포로가 되어 가정과 일터에서 매일매일 승리하기 바라며 한국교회의 모든 예배가 V자로 회복돼 이방의 빛으로서의 사명을 넉넉히 감당하고 속히 코로나가 종식되기 바란다고 말했다.

 

매일 1만여명 이상이 참여하는 정오기도회는 사랑의교회 유튜브 채널인 SaRang On과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매일 정오에 함께 드려지고 있다. SARANG TOGETHER 정오기도회를 통해 한국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는 헌신과 섬김에 의미를 두고 있다. 매일 평균 6천여 명이 함께 참여하며 무릎 끓어 교회 마룻바닥을 눈물로 적시던 믿음의 선진들과 같이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의 자리로 나아가고 있다. 현재까지 참여 연인원은 60만 명에 달한다.

 

특히 본 정오기도회는 개교회 차원의 행사를 넘어 지금까지 63곳의 한국교회 기관 및 국내외 칼넷 동역 교회, 기독 언론사, 해외선교사 동역 단체들이 동참했다. 특히 해리 해리스 주한미국대사 등이 참여하여 세계 평화를 위해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크기변환]참여.jpg
 
오정현 목사는 한국교회 지도자들께서 함께 마음을 모아 주신 것에 감사드리며 아직까지 완전히 회복되지는 않았지만 하나님께서 우리 기도를 응답하셔서 여기까지 인도하셨다한 사람의 기도도 소중히 여기시는 주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응답하시고 이번 코로나 사태가 속히 종식될 수 있도록 더욱 마음 모아 기도하고자 한다며 소감을 나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오정현 목사 “기도의 불씨들이 모여 큰 불기둥이 되어”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