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2021-02-17 한신대, 위례 창곡교회 신학교육 발전기금 전달식 가져.JPG

 

한신대학교(총장 연규홍)는 지난 316일 경기도 오산시 본교 총장실에서 위례 창곡교회(담임 노명헌 목사)의 신학교육 발전기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위례 창곡교회는 신학부 학생 장학금, 신앙 상담, 교회현장 실습 지원 등을 위한 신학교육 발전기금으로 3,200만원을 약정했다. 첫 번째로 400만원을 기부했으며 앞으로 4년간 기부를 이어갈 예정이다.

 

노명헌 목사는 위례 창곡교회는 농촌에서 도시로 편입하는 과정에 있는 과도기적인 상황으로 청년 수가 적고 노령화 되어있다다음 세대를 이끌어갈 젊은 세대들이 많이 찾아오는 거점으로서의 역할이 필요한 시점이다. 이를 위해 건강한 신학생들을 교육하는 것이 가장 빠른 길이고 이번 발전기금이 영성이 깊은 신학생들을 양성하는데 의미 있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연규홍 총장은 전달해 주신 발전기금을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 다음 세대를 바꿔나가기 위한 믿음 있는 신학생을 배출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며 우리 대학은 한국 근현대사의 위대한 인물들을 길러낸 위대한 대학이다. 지난해 개교 80주년을 넘어 앞으로 100년 한신은 글로벌 평화 인재를 양성하는 대학으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노명헌 목사가 담임목사로 사역하고 있는 한국기독교장로회 위례 창곡교회(http://wiryechanggokchurch.kr/)’는 경기도 성남시 수정구에 위치해 있으며 말씀으로 주님을 배우는 교회’, ‘예수님을 닮아가는 성도’, ‘선교로 세상을 치유하는 공동체라는 비전으로 다음 세대 육성, 고령 성도 케어, 지역공동체 등을 위해 선교와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위례 창곡교회, 한신대에 신학교육 발전기금 전달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