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크기변환]신현옥.jpg

 

나눔을 통해 소외 이웃들에 하나님의 사랑을 증거하는 신현옥 목사가 지난 719일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과 노인복지관에 마스크 10만장을 후원했다. 신 목사는 코로나 발생 이후 갑작스런 위기를 겪고 있는 목회자와 이웃들을 위해 꾸준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이날 후원품 전달식에는 평택북부장애인복지관 이원형 관장, 평택시온세계선교교회 신현옥 목사, 평택시의회 자치행정위원회 이관우 위원장, 산업건설위원회 김영주 부위원장, 북부장애인복지관 희망이사회 최호순 회장과 희망이사들이 참석했다.

 

신 목사는 “이렇게 작은 힘이나마 섬길 수 있는 힘을 주심에 감사 드린다. 우리가 이웃과 조금 더 나누고, 손 잡으면 아름다운 사회가 될 것이다. 오늘 나눔이 노인과 장애인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날 신 목사는 마스크 10만장 뿐 아니라, 무더위에 수고하는 직원들을 위해 화장품 세트와 기능성 샴푸 등의 선물을 전달키도 했다. 이에 복지관에서는 신 목사에 감사장을 전달했다.

 

[크기변환]신현옥 증명.jpg

 

한편, 신 목사는 721일 필리핀 마닐라 케손시티에 위치한 WORD OF HOPE A CHRISTIAN FAMILY CHURCH에도 마스크 5만장을 항공편과 선편으로 후원했다. WORD OF HOPE A CHRISTIAN FAMILY CHURCH는 필리핀에서도 가장 큰 규모의 교회로 성도 회원만 5만명이 넘는다. 신 목사 지난 20171124일에 필리핀 여성지도자 세미나강사로 김성혜 총장과 함께 여성 강사로 부흥회를 인도한 적이 있다. 그 외에도 민다나오에 있는 CDO FIRST ASSEMBLY OF GOD CHURCH에도 소포가 가능해지면 마스크를 후원하기로 했다. 현재 필리핀에는 일부 지역만 소포를 보낼 수 있다. 신 목사는 필리핀, 인도, 우즈베키스탄, 태국, 미국 등에도 마스크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또한, 신 목사는 지난 67일에 원로목회자분들에게 한국기독언론진흥재단을 통하여 1억원 물품을 후원하기도 했다.

 

신 목사는 그 외에도 기도원 집회에 참석한 목회자들에게 농사를 직접 지은 농산물로 밑반찬과 김치 그리고 화장품과 생필품식품 등을 나눔으로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신 목사는 복지법인 사랑과 나눔 대표이사로 정부의 지원없이 2006년부터 독거노인과 사각지대의 소외계층의 어르신 무료 급식을 시작으로 소년소녀가장과 소외된 이웃 및 사랑의 손길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화장품의류 등의 생필품과 김장김치와 밑반찬 등의 식료품을 전하며 사랑과 나눔을 통하여 복음을 전하는 등 그리스도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쉼 없이 실천하고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신현옥 목사 “나눔은 행복, 섬길 수 있어 감사합니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