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우측)십계(인).jpg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구원의 길을 열어준 위대한 지도자 모세와 놀라운 역사를 담아낸 애니메이션 <십계>가 인기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와의 오 신실하신 주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영상을 최초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 편의 영화로 땅 끝까지 복음을 전하는 CBS의 영화 <십계>가 헤리티지 오 신실하신 주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십계>는 성경 속 하나님을 대면하여 아는 자,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끌고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기적 같은 여정을 다룬 바이블 애니메이션 영화. 영화 <천로역정: 천국을 찾아서>에 이어 CBS와 두 번째로 호흡을 맞춘 인기 가스펠 그룹 헤리티지의 곡으로 알려지며 눈길을 모으는 <십계> OST ‘오 신실하신 주, 이집트 시대를 연상하게끔 하는 웅장한 세션과 모세의 고백을 온전히 묵상하게 하는 가사로 예비 관객에게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영화 속 모세의 위대한 여정과 변치 않는 하나님의 사랑을 그대로 표현한 듯한 헤리티지의 서정적인 노랫말이 어우러지며 진한 여운을 예고한다. 갓난 아기였던 모세를 갈대 상자에 담아 강물에 띄워 보내는 어머니 요게벳의 모습에서 모세와의 애절한 서사가 묻어나며 보는 이들을 뭉클하게 하는 가운데, “늘 함께 계시니 두렴 없네”, “그 사랑 변찮고 날 지키시며라는 가사를 통해 고난 가운데 방패가 되어주시는 하나님의 신실하심을 느끼게 한다. 성장한 모세가 하나님의 음성을 듣고 출애굽의 여정을 떠나는 모습을 담아낸 황홀한 영상미는 해와 달, 별들도 다 주의 것”, “만물이 주 영광 드러내도다라는 가사와 함께 펼쳐지며 영화 속 깊은 감동과 울림을 선사한다. “날마다 자비를 베푸시며 일용할 모든 것 내려 주시니라는 가사와 영상 속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끌고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장면은, 애굽 노예 생활을 탈출한 후 광야를 떠돌며 험난한 삶을 살아가는 이스라엘 백성과 같은 우리 모두에게 하나님의 신실하심과 함께 위로를 건넨다. <십계>의 엔딩 크레딧에 삽입될 OST ‘오 신실하신 주뮤직비디오 영상은 영화 관람이 끝난 후에도 깊은 여운을 전하며 관객들의 감동을 자아낼 예정이다.

 

한편, 헤리티지는 2003년 첫 앨범 믿음의 유산으로 데뷔한 소울 가스펠 혼성그룹으로 2007년 한국대중음악상 R&B Soul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국에 흔하지 않은 블랙 가스펠 장르를 도입한 흑인음악 기반의 소울 및 가스펠 음악을 소개하며 많은 평론가들과 피디, 방송작가들에게 기독교 음악뿐 아니라 한국 대중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특히 <십계>OST ‘오 신실하신 주는 찬송가 393장을 헤리티지의 정통 소울 사운드로 편곡해 찬송가 특유의 은혜로운 분위기가 영화 속 명장면과 어우러지며 가슴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출애굽 여정을 통해 진정한 믿음과 복음의 가치를 다시 한번 확신하게 해줄 영화 <십계>는 오는 122일 개봉되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마음이 지친 모두에게 전하는 희망의 멜로디!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