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하단)염덕웅.jpeg

 

'Dukwoong'은 드러머로 익히 알려진 아티스트이다. 폴킴,손승연,김조한,양희은,이미쉘,매니악,장기호,빛과소금, Norway Hook Lab & Ecko Music Songcamp 등 큰 송캠프와 Eastin Grand Hotel(Thailand) 음악감독 및 DJ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드러머 뿐만 아니라 프로듀싱과 DJ로도 활동 중이며 최근 프로듀싱과 DJ를 메인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하면서 새롭게 음악의 터닝 포인트를 만나고 하나님 앞에 감사의 마음을 드리기로 했다. 그래서 첫 앨범을 찬양으로 만들어 하나님께 영광 드리기로 결단하였다.

 

'Dukwoong'“'한없는 은혜'2010년에 처음 만들어져 11년만에 세상에 나오게 됐다. 그동안 여러 페스티벌에서 접했던 장르들을 토대로 조금 새로운 시도를 했다. 기독교적인 의미를 담은 직접적인 가사보다 은유적인 가사나 간접적인 표현을 사용해서 세상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하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Dukwoong'은 이후에도 다른 프로듀싱보다 개인의 찬양들을 열심히 제작하여 꾸준히 발매할 예정이다. 그의 마음 속에는 이미 복음에 대한 큰 사명이 그려져 있었다. “세상속의 페스티벌에서도 여러 사람들이 들을 수 있게 디제잉을 하면서 복음을 전하는 것이 목표이고 꿈입니다라고 자신의 미래를 설명했다.

 

이번 앨범에는 현재 드라마 OST와 보컬 트레이너로 활발히 활동중인 HANYE, CCMWorship에서 보컬로 많이 알려진 Joshua H.Kim(김훈희), 동아방송대학에서 이미 실력파 보컬로 인정받은 함선화, 이렇게 든든한 3명의 보컬이 참여하였으며 자신이 출석중인 이름없는교회의 기독 뮤지션 아티스트 프로젝트인 노네임 레코즈소속으로 앨범을 발매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DJ 'Dukwoong'의 첫 CCM 앨범 ‘한 없는 은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