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a2021-10-29 한신대 평생교육원, 제40회 국전 일러스트 부문 출품자 6명 전원 수상.jpg

 

한신대학교(총장 강성영) ‘40회 대한민국 미술대전(이하 국전)’ 일러스트 부문 수상자 6명에 대한 시상식을 지난 10 27일 서울캠퍼스에서 가졌다.

 

'대한민국 미술대전' ()한국미술협회(이사장 이광수주최로국내에서 개최되는 공모전 중에서도 오랜 역사와 최고의 권위를 자랑한다비구상구상 부문디자인현대공예 부문전통미술·공예 부문으로 나눠 심사한다.

 

올해 ‘국전에서는 한신대 서울평생교육원(원장 정건화수강생 중 장상훈이의란이민숙박옥자김용숙김장원 등 총 6명이 출품해 6명 모두 디자인·현대공예(일러스트레이션부문에서 입선하는 성과를 보였다이들은 모두 서울평생교육원 장상근 교수가 지난 4년 동안 지도한 수강생들이다.

 

이날 시상식에서 강성영 총장은 “평생교육원 수강생들이 ‘국전에서 좋은 성과를 내주어 자랑스럽다직접 작품을 보니 매우 훌륭하다 “한신대학교가 더욱 문화로 앞서나가는 대학교가 되도록 함께 힘쓰겠다고 전했다.한편한신대 서울평생교육원 일러스트 전공생들은 오는 11월 중순 강북문화정보도서관에서 ‘위드 코로나 2022 일러스트 전을 연다해당 전시를 통해 코로나19가 우리 삶에 미친 영향을 일러스트로 표현하며 감염 예방을 홍보하고 위기를 슬기롭게 이겨내자는 의미를 담을 예정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신대 평생교육원, ‘제40회 국전’ 일러스트 부문 6명 수상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