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a여름건강나기 지원사업.jpg

 

광명시와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회장 이상재)-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지난 842022 광명희망사업 시즌여름건강나기(여름철 건강을 지키는 나눔의 기적)사업 전달식을 진행하였다.

 

여름건강나기 사업은 혹서기 폭염으로 인한 온열질환 피해를 예방하고자 전수조사를 통해 파악된 비닐하우스, 기타 거주지에서 생활하는 주거취약계층 43세대에 냉방비 및 공과금으로 사용하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전달식에는 광명시 박승원 시장, 복지정책과 박호승 과장, 정선영 팀장외 사례관리사, 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박승원 시장은 이번 여름건강나기 지원을 통해 주거취약계층을 조사하여 주거환경이 열약한 가족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보다 촘촘하고 세밀하게 복지사각지대 취약계층을 조사하여 그 분들에게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이상재 회장은 주거취약계층을 선별하는데 도움을 준 사례관리팀에 감사드리고, 주거취약계층 대상자를 도울 수 있도록 희망Again기부릴레이에 동참해주신 모든 후원자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앞으로도 정말 어려운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는 여름건강나기 지원 등 취약계층 맞춤형 지원을 위한 2022 희망Again기부릴레이를 진행하여 모금 중에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 광명희망사업. 여름건강나기사업 진행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