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10-1.jpg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단장 정대균, 지휘 이현미)가 지난 11월 30일 경기도 평택시 평택대학교에서 창단 후 첫 초청 연주회를 가졌다. 평택대학교 채플로 드려진 이날 음악회에는 GOODTV 기독교복음방송 김명전 사장을 비롯해 평택대학교 교직원들과 학생 500여 명이 참석했다.
GOODTV 오케스트라는 △나 같은 죄인 살리신 △참 아름다워라 △믿는 사람들은 군병 같으니 △마귀들과 싸울지라 △베토벤 운명 교향곡 등을 연주하며 하나님의 복음을 전했다.음악회에 참석한 평택대 교직원 및 학생들은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에 감동하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음악회 전체 진행을 맡은 이현미 지휘자는 “불교나 유교 등 다른 종교들이 따라 할 수 없는 것이 바로 예수의 부활”이라며 “음악회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이 부활 신앙을 갖고 참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GOODTV MAY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GOODTV가 세계적인 찬양 사역을 펼치고자 한국기독교 문화사업단과 함께 창단한 단체로 5:1의 경쟁률을 통과한 30여 명의 단원으로 이루어져 있다.
단원들은 대부분 국내 유수의 음악대학을 졸업한 후 미국 줄리어드 음대, 뉴잉글랜드 콘서바토리, 독일 쾰른음대, 뒤셀도르프 음대 등 해외의 명문 음악대학에서 공부한 최정상급의 연주자들로 구성됐으며 향후 정기 연주회와 국내외 기독교 행사, 군부대 방문 행사 등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GOODTV MAY 오케스트라의 초청 공연 문의는 GOODTV 대외협력팀(02-2639-641)으로 문의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GOODTV 오케스트라, 평택대서 첫 초청연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