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16-1.jpg
 
초교파 예배 무브먼트 공동체 뉴제너레이션 무브먼트(대표 천관웅 목사, 이하 뉴젠워십)는 지난 2014년 11월 뉴제너레이션 워십 정규앨범 발매 이후 2년 만의 프로젝트앨범 ‘Jesus is’를 최근 갓피플을 통해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2015년 12월부터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발표된 뉴제너레이션 워십 보컬리스트들의 신앙고백이 담긴 찬양에 추가 수록된 곡으로는 한지은 자매의 번안곡 Hillsong United ‘하늘에 닿네(Touch The Sky)’와 전보미 자매의 자작곡 ‘믿음의 주’, 그리고 얼마 전 발표된 천관웅 목사의 신곡 ‘Romance of God’과 ‘Puzzle’을 포함하여 총 10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27년간 예배사역을 감당해온 천관웅 목사는 “이번 뉴제너레이션워십 프로젝트 Jesus is 앨범은 감히 하나님께서 기쁘게 거하실 처소가 되고자 연합한 ‘산 돌들의 연합, ‘산 돌들의 고백’이 되리라는 소망 가운데 만든 뉴젠의 고백이다. 부디 우리 안에 신앙 고백을 듣고 부를 때마다 하나님의 임재 속 연합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교회 안에서도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기도한다.”라고 전했다.
앨범의 타이틀 곡 <Romance of God> 작사/작곡자인 천관웅 목사는 “패륜적인 탕자가 아버지의 품을 떠남으로 겪게 된 필연적인 절망을 후회하며 아버지 앞에 나왔을 때, 탕자의 아버지는 단지 아들을 용서만 해 준 것이 아니었다. 자신의 상속자에게만 허락하는 의복과 반지와 신을 조건 없이 다시금 내어 주었던 것은, 용서보다 더 큰 사랑이다”며 “그러나 아버지는 아들에 대한 사랑의 크기를 입증이라도 하듯, 가장 패륜적인 죄인을 위해 ‘가장 성대한 Party’를 배설했다는 이해할 수 없는 사랑의 이야기가 Romance of God의 영감을 주었다”고 곡에 대해 이야기 했다.
뉴제너레이션 워십 프로젝트 앨범 Jesus is는 갓피플 뮤직 (music.godpeople.com)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오는 1월 26일까지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다.
뉴제너레이션워십은 영적 무브먼트를 실현하는 예배팀으로 예배 가운데 하나님의 비전을 품는 예배의 전사들을 세워가기 위한 매주 목요모임을 2012년 7월부터 2015년 12월 현재까지 매주 목요일 7시 30분 서울 연희동에 위치한 원천교회에서 예배하고 있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뉴젠워십, 프로젝트 앨범 ‘Jesus is’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