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원로장로회, 신임회장에 신치순 장로 선출

4-2.jpg
 
오는 5월 15일부터 18일까지 3박 4일의 일정으로 안양 성결대와 문경 STX리조트에서 실시하는 ‘예성 해외선교 40주년 선교대회’(대회장 윤기순 목사)를 위한 설명회가 지난 3월 13일 오전 11시 서울시 독산동에 있는 독산노보텔에서 열렸다.
총회 선교부(부장 김상렬 목사)가 주최하고 해외선교위원회(위원장 홍사진 목사)가 주관하는 금번 선교대회는 예성 해외선교 40주년을 맞이하여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고, 해외선교 40주년 역사기념 선교백서 발간, 미래 선교를 위한 선교전략 수립, 해외 선교사에 대한 격려 및 자긍심 고취, 미래 세계선교 자원개발 등을 목적으로 실시된다.
본 행사의 참여대상은 예성 소속 해외선교사들로 선교대회 기간 중에는 숙박과 식사를 제공받게 되며, 특히 15년 이상 현지인을 대상으로 사역하고 있는 총회 파송 선교사 부부들에게는 항공료까지 지원할 계획이다. 그리고 대회는 개회식, 성결뿌리찾기, 대륙 및나라 별 미래선교정책 발표, 영성훈련, 선교사협의회 회의, 선교대회, 폐회식 등으로 일정이 진행된다.
한편, 예성 원로장로회 제15회 정기총회가 지난 3월 9일 경기도 안양에 위치한 서안양교회(조현우 목사)에서 열고, 신치순 장로는 신임 회장에 선출했다.
이날 개회예배에서는 윤기순 목사(총회장 직무대행)가 ‘의를 얻는 자의 삶’(롬 13:11~14)라는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으며, 설교 후에는 나라와 민족, 교단과 지교회, 그리고 원로장로회를 위해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이택규(안양지방회장), 조현우(서안양교회) 목사의 환영사와 이동석(직전 총회장), 김금윤(마포제일교회), 홍사진(주찬양교회) 목사의 축사가 있었고, 이강춘 목사(교단총무)가 격려사와 함께 총회소식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원로장로회의 신 임원진은 △회장 신치순 장로(서안양교회) △수석 부회장 나용식 장로(하늘빛교회) △부회장 박선규 장로(운양교회) △총무 이응복 장로(평화교회) △서기 유종봉 장로(주님앞에제일교회) △회계 김남돌 장로(독일교회) △감사 우영기(남부교회), 박승배(시흥중앙교회) 장로 등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예수교대한성결교회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