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11-3.jpg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이 오는 5월 12일(토) 오전 8시 30분 여의도 켄싱턴호텔 앞에서 ‘유디치과와 굿피플이 함께하는 2018 기부마라톤 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 참가자는3km 걷기 코스, 5km 건강달리기, 10km 코스, 하프 코스로 나눠서 진행되며, 여의도공원 및 한강주로를 달리며 봄의 정취를 흠뻑 만끽하게 될 계획이다. 참가비는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들과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치과 치료를 제대로 받지 못하고 있는 구강건강 소외아동을 돕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마라톤 현장에서는 아름다운가게와 함께 진행하는 ‘나눔바자회’가 열린다. 의류, 키즈치약, 에코백, 손수건, 섬유향수 등과 함께 젝스키스, 갓세븐, 러블리즈, 세븐틴의 음반을 판매 할 예정이며, 바자회 수익금 역시 희귀난치성 질환 아동들과 치과 치료가 시급한 소외아동들을 돕는 데 쓰여질 계획이다.
한편2018 기부마라톤대회는 지난 2017년 한강시민공원 뚝섬지구에서 개최한 이후 2번째로 열리는 행사다. 2017기부마라톤대회에는 1,817명의 시민의 참여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으며, 굿피플 나눔대사 허영지(前 카라멤버), 미스코리아 녹원회 등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기부마라톤대회를 후원한 유디치과는 저소득층 가정의 아동 또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구강검진 및 치과질환 치료를 무상으로 실시하는 등 다양한 방면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2018 기부마라톤대회를 시작으로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과 함께 나눔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덧붙여 이번 마라톤대회에는 유디치과가 메인 후원사로 나섰으며, 롯데칠성음료, 앙블랑, 두모드림, (주)그레이멜린, 가누다, 빔보빔바, 디져샵, SNRD, Mo Sports, REXY, 크래프트가이도 협찬사로 함께하여 아름다운 일에 동참하기로 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굿피플, 유디치과와 기부마라톤대회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