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15-4.jpg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의 성경공부 프로그램 <CTS두란노성경교실>이 어느 때보다 새롭고 특별한 강사진으로 찾아왔다.
전 시즌들에서 다루지 않았던 ‘이사야, 요한1서, 사무엘상·하, 히브리서’를 명쾌하게 해석하고 벅찬 감동을 선사할 <두란노성경교실 시즌7>의 새 주인공들을 소개한다.
성경 전체를 한권으로 요약한다면 이사야서! 오직 여호와만이 구원자이심을 선포하는 놀라운 말씀서, 김진홍 목사(동두천두레교회)의 ‘이사야’ 지나가기 쉬운 서신서, 하지만 그 속에 놀라운 뜻이 담긴 성경!, 하나님과 우리 사이의 예수, 그 놀라운 관계를 말하는 김운성 목사(영락교회)의 ‘요한1서’, 한나부터 다윗까지! 이스라엘 성경인물들과 하나님의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풀어내는 신촌교회 조동천 목사(신촌교회)의 ‘사무엘상·하’, 예수를 믿는 유대인에게 전하는 말씀, 우리 삶의 현장에 가장 잘 적용되는 신비하고 떨리는 말씀! 이기용 목사(신길교회)의 ‘히브리서’
‘두란노 성경교실’은 그동안 시즌제로 꾸준히 프로그램을 제작하여 시청자들의 성경공부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 왔다. 때로는 소모임 형식으로 때로는 교회 및 단체를 방청객으로 초청하여 질문과 답변을 나누는 등 시청자의 눈높이에 맞추고자 다양한 방식으로 제작해 방송했다.
특히 난해할 수 있는 성경 속 문장을 생활 속 언어로 보다 알기 쉽게 설명하는 두란노성경교실은 교회를 오래 다닌 성도부터 이제 막 교회 문턱을 밟은 초신자까지 성경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즐겨 시청하는 CTS의 대표 성경공부 프로그램이다. 시즌을 거치며 계속 새롭게 재미와 감동이 배가되어  탈바꿈하고 있는 CTS두란노성경교실.
월, 화, 수, 목 오전 8시 30분! CTS에 채널을 맞추면 살아 움직이는 성경말씀의 신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CTS두란노성경교실’은 각 지역 케이블과 IPTV(KT Olleh tv 236번, SK BTV 301번, LG U+ 180번), SkyLife 183번, 해외위성, CTS APP을 통해 전 세계에서 시청할 수 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CTS, 두란노 성경교실 ‘시즌 7’ 기대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