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크기변환_평강제일 선거.jpg
 
이승현 목사가 평강제일교회 당회장을 연임하게 됐다. 평강제일교회는 지난 1021일 주일, 공동의회를 열고 이승현 목사의 당회장 연임에 대한 투표를 실시한 결과 총 2860명 중 2528명이 찬성표를 던져 압도적인 지지로 연임에 성공했다. 반대표는 319표에 그쳤으며, 무효 7표 기권 6표가 나왔다.

이승현 목사는 제가 이 자리에 설 수 있었던 것은 휘선 선생님의 가르침이 있었기에 가능했다면서 저를 허락하신 하나님과 지지해주신 당회원과 성도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이어 지금까지 우리 교회를 이끌어주신 에벤에셀 하나님께서 앞으로도 무궁토록 우리에게 역사하실 것을 믿는다면서 우리 모두가 더욱 크고 위대한 세계 선교비전을 위해 노력했으면 한다. 나 역시 썩어져 가는 밀알이 되어 하나님과 충성하고, 여러분을 겸손히 섬기겠다고 말했다.

이날 선거는 공동의회 투표권자 3886명 중 2860(73.6%)이 투표에 참여했으며, 개표는 선관위의 엄격한 통제와 관리 속에, 참관인 입회하에 엄중히 진행됐다. 이에 더해 투명성 확보를 위해 모든 개표 과정이 생중계 됐다

선관위는 이번 선거의 공정성을 확보키 위해 사전에 세례교인 이상 투표인단을 확정하고, 일일이 투표인단과 신분증을 대조, 투표용지를 배부하는 신중함을 보였다. 또한 개표 과정에서도 무효표 등의 처리에 대해 사전에 공지하는 등 매우 질서있는 선거진행으로 눈길을 끌었다.

평강제일교회는 공동의회에 앞서 지난 107일 당회에서 당회원들을 상대로 투표를 실시해 총 193표 중 찬성 138, 반대 55표로 이승현 목사의 당회장 연임을 결정한 바 있다.

평강제일교회는 당회장을 선출기 위해 1차 당회, 2차 공동의회 등 총 두 번의 선거를 실시하며, 당회장이 되기 위해서는 두 번의 선거에서 모두 2/3의 찬성표를 득표해야 한다.


크기변환_이승현 목사.jpg
 
한편, 금번 선거에서 연임에 성공한 이승현 목사는 앞으로 3년간 당회장으로 시무하게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평강제일교회 이승현 목사, 당회장 연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