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9(금)
 
5-4.jpg
 
사랑과 나눔으로 군선교의 사명을 감당하는 순복음춘천교회(담임 이수형 목사)와 2군단이 함께 지난 9월 29일 순복음춘천교회 본당에서 ‘제4회 2군단 연합 찬양축제’를 개최했다. 지난 2016년 시작된 찬양축제는 올해 700여명의 장병들과 성도들이 함께하며, 큰 감동을 선사했다.
이번 2군단 연합 찬양축제는 군단 내 사단 및 여단의 9개 군인교회가 참여하였으며, 하나님의 은혜를 통해 군단 내 모든 부대의 평안을 소망하고 교회별 연합을 강화하여 군선교의 사명을 이루고자 준비하였다.
2군단 한빛교회 찬양단의 은혜로운 찬양으로 시작된 개회예배는 이한익 목사(2포병여단 불기둥교회)의 인도, 심홍수 목사(2군단 한빛교회)의 기도, 이수형 목사의 설교로 진행되었다.
이 목사는 ‘춤을 추며 찬양합시다’ 제목의 말씀을 통하여 “찬양으로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 드려야 하며, 마음의 중심을 담아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 하나님께 영광이며 우리에게는 능력이 된다. 찬양을 통하여 군생활과 성도의 생활이 행복해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4만명의 장병을 섬기면 사명을 감당하는 김혁수 2군단장은 “2군단 연합찬양제 개최를 축하드리고, 하나님과 순복음춘천교회 이수형 담임목사님, 성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 장병들의 찬양하는 성령충만의 모습을 보고 군선교를 위하여 지휘관으로 하나님께서 주신 귀한 사명을 온전하게 감당하겠다”고 화답했다.
찬양축제는 9개 군인교회가 참여하여 찬양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이었다. 강원CBS소년소녀합창단 난타팀의 ‘천지울림’ 축하공연 후 성문교회(2공병여단)는 <하나님 나라>, 칠성교회(7사단)는 <나를 통하여>, 불기둥교회(2포병여단)는 <예수 이름 높이세>, 승리교회(15사단)는 <고백>, 산돌교회(2군지여단)는 <한라에서 백두까지 백두에서 땅끝까지>, 불사조교회(702특공연대)는 <보리라 & 아따 참말이여>, 이기자교회(27사단)는 <거룩한 주>, 가나안교회(3기갑여단)는 <주가 일하시네 & 예수 그리스도>, 한빛교회(2군단)는 <변찮는 주님의 사랑과> 곡을 찬양하였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순복음춘천교회, ‘육군 2군단 연합 찬양축제’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