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7(수)
 
1.jpg
1. 한국교회 오점의 역사 3개 총회
한국교회 역사에 총대들이 저지른 슬픈 사건들은 세 번이나 된다.
(1) 1938년 9월 평양서문박교회에서 개최된 제27회 총회에서 신사참배를 결의한 평양총회다. “신사참배는 국가의식이니 죄가 아니요 하나님 계명도 어긴 것 아니요”하면서 결의한 총회. 무서운 범죄를 저지른 총회!
(2) 1959년 9월 대전중앙교회에서 개최된 제44회 통합 합동을 갈라놓은 대전총회다. 신학교 부지, 3천만환 사건, 경기노회 총대 2중 명부, 에큐메니칼 대 엔에이 대립 논쟁, 세상법쟁투쟁, 연동총회 승동총회, 장로회신학교 총회산학교, 지금까지 분열로 세월은 오점이라 하면서 흘러가고만 있구나!
(3) 2014년 9월 서울 소망교회에서 개최된 제99회 성경의 예수님 교훈도 무시하고, 총회결의면 예수님 교훈보다 더 중한 줄 알고 제정한 세습방지(금지)법 서울총회다. 교회막고 목사잡으려고 함정 파고 덫을 놓더니 사람살리라고 외칠자 또 나올터인데 어쩌면 좋을까? 하나님 전에 큰 범죄요 오점인 줄 알아야 할터인데! 지금!

2. 한국교회 범죄 뒤따르는 재단들
우리 앞선 독실한 예언자적 선배목사님들이 후대에 남겨준 명언들이 있는데 여러분은 아시는가? 알면 정신차리시라!
 ① 한국교회 남북총회 분열의 싸움뒤엔 38선이 와서 남북을 가로 막았고 ② 제39회 대구총회를 위시하여 조신파 짜른 싸움 뒤엔 6.25전쟁의 비극이 왔고 ③ 제44회 대전총회 난장판 싸움 뒤엔 4.19혁명이 와서 정부는 무너지고 국민은 혼돈에 처했다고 했다. 이제 다음 차에 제99회 서울총회(세습방지법) 싸움뒤엔 무슨 재난이 올것인지? 여러분은 아시는가? 모르시는가?
신사결의까지는 약 28년, 조선파 짜른 싸움은 약 6년, 통합 합동 싸움엔 약1년이나 고려파부터 싸움은 약  10년, 세습금지법 싸움은 약 4~5년, 이 싸움의 기간은 짧은가? 한시간, 하루만 싸워도 해골이 남지않는데 싸우면서 목회는? 교회부흥은? 죽은 목사 죽은 교회? 산목사 산교회?

3. 한국교회 평화와 존영위해 권고회개
이제는 골방을 찾고 기도실과 서재에서 용서의 응답 받을 때까지 나오지 말라, 거기에 목사 사는 길이 있고 교회부흥의 길이있다. 하루는 주님 전에 함께하면 일주일을 은혜의 사는 목사, 일주를 주님 전에 함께하면 한달을 은혜의 사는 목사, 한달을 주님 전에 함께하면 일년을 은혜의 사는 목사, 일년을 주님 전에 함께하면 십년을 은혜의 사는 목사 된다. 해보시라. 반드시 그렇게 될 것이다.
여기에 목사된 것, 목회의 진짜 맛을 알게되며 교회는 백명 천명 만명으로 기사와 이적을 동반해서 성령님께서 동사하시사 이끌어 주실 것이다. 다시 말하노니 꼭 해보시라 반드시 성공할게다. 성공하면 그때 닭이라도 한 마리 들고 방문해주시라. 현관에서 기다릴게!
이쯤되면 어떤 싸움이던지 저질적으로 보여 멀리멀리 피하게 된다. 왜? 싸움, 분쟁하면 황폐하고 하나님이 버려버리고 성령의 영감은 떠나고 육신에 속한 자로 성령을 거스린단 것을 알기 때문이다. 소위 영안이 열렸기 때문이다. 사도 바울처럼 된다. 바울을 보라. 하나님 앞 은혜의 경지에 들기 전에는, 나는 가말리엘의 문하생, 율법의 엄한교훈 수학자, 열심 청결 할례 받은자, 베냐민 지파, 바리새인 중의 바리새인, 교회핍박, 조상의 유전, 로마의 시민권자, 살인동참에 앞장 선 자(스데반)였다. 그러나 살아계신 주 예수님을 만나고 난 후엔(다메섹도상) 자신이 미워하던 그리스도 예수를 유럽 전지역에 전파하고, 자신은 만삭되지 못하고 난자, 사도 중에 지극히 작은 자, 죄인 중의 괴수라!
주님 전에서 기도실 서재에서 회개하여 주님 만나면 목사가 달라지고 교회가 부흥되니 좋지 않은가? 여러분 물어보자? 이 길을 원하는가? 다시 묻노니 이 길을 원하는가? 자신을 먼저 부흥시키지 않겠는가? 이제는 세습금지법 빨리 폐지하고 21세기 사도 바울로 등장해 주기를 바란다. 세습금지법은 용의 함정이요 사단의 덫으로 일전에도 어느 교회 어느 목사 거기빳고 걸렸다가 이제 간신히 다행이다. 하지만 이 용의 함정 사단의 덫에 누가 또?
생각하라! 교회 막고 목사잡는 법은 공사당이나 사단밖에 누가 또 있는가? 회개하라? “사람이 회개치 않으면 그가 칼을 갈으심이여 활을 이미 예비하였도다”(시7:12). “…너희도 회개치 않으면 이와같이 망하리라”(눅13:3~5).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성경을 들고 회개를 촉구함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