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여의도순복음교회(담임 이영훈 목사)와 기독교대한하나님성회총회(대표총회장 이영훈 목사)가 코로나19로 위기를 겪고 있는 농어촌교회 및 미자립 교회들을 위해 총 10억원을 지원키로 했다. 여의도측은 총 2000교회에 50만원씩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관련해 이영훈 목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어려움을 당하고 있는 교회들을 효과적으로 돕기 위해 교단산하 지방회와 교회가 뜻을 모아 지원하게 됐다면서 기하성 교단은 이번 사태 극복을 위해 매일 간절한 마음으로 관련자들을 위해 기도하고 감염예방 수칙을 지키고 있다고 전했다.

 

총무 엄진용 목사는 이번 코로나 사태를 접하며, 여의도순복음교회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교회로서 공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고 있다면서 그럼에도 일부에서 교회를 폄훼하거나, 강압적으로 제재하려는 움직임을 보여 큰 유감이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대부분의 교회들은 자체적인 방역을 강화하고, 온라인 예배로 전환dp 적극 동참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특히 이번 바이러스 사태로 피해 입은 이웃들을 위해 선한 나눔을 펼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여의도측의 지원 소식이 전해지자 농어촌의 한 교회는 감사를 표하며 일부에서 행해지는 교회에 대한 불필요한 억측과 오해들을 거둬달라고 호소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여의도순복음교회-기하성, 코로나19 피해 교회 위해 10억 지원키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