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6(화)
 

)한국장로교총연합회(대표회장 김수읍 목사)다문화가족 이주민 찬양대회를 개최한다. GOODTV와 공동으로 주최하는 본 대회는 결혼, 취업, 학업 등으로 국내 거주하며 교회에 출석하여 신앙생활을 하고 있는 이주민들의 한국사회에 적응을 돕고 특히 신앙생활을 고취시키고자하는 목적을 담고 있다.

 

오는 720일부터 내달 5일까지 영상으로 접수를 받는 본 대회는 나라별 예선 심사 후 최종 10명을 선발해 822일 동서울호텔 아트홀에서 본선 대회를 개최한다.

 

본 대회는 본선 진출자 가족과 한장총 회원교단 임원들을 중심으로 150여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코로나19 추이에 따라 50명 이하로 인원을 조정할 계획이다.

 

대회장 김수읍 목사(본회 대표회장)다문화가족 이주민 찬양대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다문화 가족을 위로하며 희망의 빛을 전하고 대한민국에서의 신앙생활을 잘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의미로 조심스럽게 진행하고 있다. 회원교단 목회자와 성도들의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준비위원장인 최정봉 목사(문화체육위원장)코로나19로 예년처럼 체육대회를 개최하는데 어려움이 있어 이주민들을 위로하고 격려하기 위해서 이번 대회를 준비하였다. 특히 GOODTV 이평찬 본부장께서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최선을 다해 하나님께 영광을 드리는 행사로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본선대회는 GOODTV ‘가스펠코리아에서 방영되며, 1등 사랑상 12등 소망상 13등 믿음상 1인기상 1화평상 6명 등을 시상한다. 참가 문의는 서기 황연식 목사(010-3262-3004)에게 하면 된다.

 

 

태그

BEST 뉴스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한장총, ‘다문화가족 이주민 찬양대회’ 참가 모집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