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사진1 (1).jpg
 
국제구호개발 NGO 굿네이버스는 지난 1119아동학대 예방의 날을 맞아 진행하는 오늘 만난 그 아이를 위해, 아동학대 국민감시단이 되어주세요캠페인에 현재까지 28천여 명이 참여했다고 밝혔다.

 

아동학대 국민감시단은 일상 속에서 우연히 만난 학대피해아동의 유일한 목격자가 일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 학대피해로 의심되는 아동 발견 시 즉시 신고할 것을 독려하기 위해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에는 학대피해아동의 보호를 위해 배우 유진, 송재희 지소연 부부, 남이안, 가수 강균성, 방송인 샘해밍턴, 황광희, 아나운서 이정민, 스켈레톤 국가대표 윤성빈, 유튜버 달지 등 셀럽의 참여가 활발하게 이어졌다.

 

SNS 인증을 통해 셀럽들은 오늘 만난 그 아이, 당신이 유일한 목격자일 수 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코로나19로 발견하기 어려워진 학대피해아동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촉구했다.

 

박정순 굿네이버스 아동권리사업본부장은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많은 셀럽과 시민들이 참여해주셔서 큰 힘이 되고 있다, “굿네이버스는 학대피해아동의 회복을 돕고, 재학대를 방지할 수 있도록 아동보호 통합지원 전문서비스를 제공하는 등의 노력을 지속해서 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캠페인은 네이버 해피빈(https://bit.ly/3pwaSXp)과 굿네이버스 전국 지부를 통해 12월 말까지 진행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학대피해아동을 지키는 세 가지 방법 학대받는 아동이 있는지 잘 살펴볼 것 아동학대 발견 즉시 112로 신고할 것 아동학대 근절을 위한 정책도 지켜볼 것에 동참하는 서약을 하고 일상생활에서 실천하면 된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유진, 강균성, 샘 헤밍턴 등 아동학대 근절 외쳐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