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18(목)
 

크기변환_높은산.jpg
 
대한예수교장로회 대신총회(총회장 이상재 목사)가 최근 화재로 본당이 전소된 높은산교회(담임 김종보 목사)의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며, 전국교회에 도움을 요청했다. 높은산교회는 그간 지역 복음화를 위해 앞장서 오다, 최근 3차례의 리모델링을 통해 새 터전을 마련한 것으로 알려져, 금번 사고에 대한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이번 화재는 2층 리모델링을 마치고 외부 구조물을 철거하는 과정에서 업체의 실수로 전주의 동력을 건드려 정전이 되었고, 한전에 연락하여 동력을 복구하였으나, 복구 10분 만에 3층 목양실에서 화재가 시작되어 본당 전체가 전소되고 말았다.

 

대신총회측은 조사를 통하여 화재 원인이 정확하게 밝혀지게 될 것으로 예상이 되나 피해를 보상받기는 쉽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피해 복구는 오로지 교회의 몫으로 남아 코로나로 어려움에 놓인 목회자와 성도들이 큰 상처를 받을까 염려된다고 말했다.

 

이어 전국교회를 향해 우리 대신총회는 작은 힘을 모아 위기를 대처해 온 저력을 갖고 있다비록 대형교회는 없어도 마음 따뜻한 중소형교회들의 사랑의 손길로 위기를 슬기롭게 극복해 왔다. 다시 한번 대신의 힘을 모을 때다. 높은산교회의 재난 극복을 위해 함께 기도해 주시고, 사랑의 구호금을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후원 계좌: 농협 355-0061-5252-43 대한예수교장로회(대신)총회>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대신총회 “화재로 전소된 높은산교회 위해 힘 모아 달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