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4-25(목)
 

[크기변환]사본 -홍호수 목사.jpg

 

)청소년중독예방운동본부(이사장 홍호수 목사/이하 청예본)가 서울 석관동 미보치과(원장 공윤수)MOU를 맺고, 청소년 선도사역의 지경을 확대키로 했다. 미보치과는 동남아 및 아프리카 지역에 치과 설립을 통해 선교를 펼쳐온 기독이념을 갖춘 병원이다.

 

청예본 이사장 홍호수 목사는 전 세계를 돌며 잃어버린 영혼을 구원하는 사역에 최선을 다하는 공윤수 원장님과 귀중한 사역을 함께할 수 있게 돼 크게 기쁘다더욱이 공 원장님께서 청예본의 지도교수로 청소년 지도 프로그램을 이끌어 주실게 된 것에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모른다말했다.

 

공윤수 원장은 청예본의 사역이 지금 대한민국 청소년들에 매우 필요한 사역이라는 공감이 들었다. 아이들이 우리사회의 미래다. 복음으로 아이들을 이끌어야 한다면서 귀중한 사역에 함께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준 청예본과 홍 이사장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답했다.

미보치과 공윤수 원장은 꿈이 있는 사람들이란 ‘NGO단체를 설립하여 국내와 국외에서 활동을 하면서 사회적 약자 및 복지사각 지대의 사람들을 돌보는 일을 해왔다. 특히 오랜 시간 현장에서 치아 관련 업무를 하면서 국민건강 증진을 위해서도 애쓰고 있다.

 

한편, 청예본은 청소년 중독예방 전문가 양성 과정을 시작한다. 홍호수 목사는 청예본에서는 청소년들을 8대 중독(인터넷, 스마트폰, 게임, 도박, 알코올, 흡연, 마약, 성중독)으로 보호키 위해 오는 3월 중에 중독예방 교재를 출판한다또한 중독예방 전문 교수들을 도움을 받아 1년 과정으로 중독예방 전문가 양성을 위한 아카데미를 시작할 예정이다고 소개했다.

 

청예본은 우리사회에 만연한 중독으로부터 청소년들을 보호키 위해 설립된 기독교 시민단체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청예본-미보치과, 청소년 선도 위한 ‘MOU’ 체결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