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3-27(수)
 

전광훈 목사와 함께 애국운동에 앞장서 오던 장경동 목사(대전중문교회)가 더불어민주당 대선 주자인 이낙연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를 선언해 눈길을 끌고 있다. 앞서 장 목사는 수차례 애국집회에 참여하며, 문재인 정권 반대를 외친 대표적인 교계 보수 인사로 알려진 인물이지만, 이번에 돌연 진보계의 이낙연 후보를 지지하며, 주변을 의아케 하고 있다.

 

장경동 목사가 속한 한 지역 단체는 지난 826일 대전시 갈마동 인근에서 이낙연 후보 지지 선언문을 발표했다. 이날 선언문을 발표한 단체는 이낙연후보를지지하는충청인모임으로 장 목사는 해당 모임의 대표에 이름을 올린 것으로 확인됐다.

 

해당 모임은 이낙연 후보만이 보수, 중도, 진보 진영 모두에게 가장 적합한 최적의 대통령 후보다. 우리 충청인을 비롯한 전체 국민들께 이낙연 후보를 지지해주실 것을 간곡히 호소 드린다이낙연 후보만이 국회의원 5, 전남도지사, 국무총리와 민주당의 대표 등 국가의 주요 입법 및 행정기관의 요직을 두루 경험하면서 국정 경륜과 식견을 두루 갖춘 준비된 대통령 후보다고 평가했다.

 

 

이어 문재인 정부는 부동산 정책 등 다소간의 실정이 있었지만, 코로나19로 지구촌 경제가 무너져 내리고 있는 시기임에도 대한민국을 선진국 대열에 진입시키고 국방력을 세계 6위로 향상시키는 등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이룩해 내기도 했다. 문재인 정부의 미흡한 점은 보완하고 성과는 계승 발전시켜 우리 대한민국을 세계 5위권으로 도약시키고 국민통합을 이뤄낼 지도자는 이낙연 후보 뿐이다고 말했다

태그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장경동 목사, 더민주 이낙연 예비후보 지지선언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